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구입(cu편의점 구입)

반응형

아이들 저녁 차리고 밥 해주면 내 밥 먹기는 욀케 귀찮고 힘든지…….
항상 대충 차려 먹거나 아이들 먹고 남긴거 먹기 바쁨…근데 또  요즘은 아이들이 저녁은 너무나 맛나게 먹어서 남기질 않아요 ㅋㅋㅋ
장보기 검색을 하다보니 금돼지식당 찌개가 엄청 유명한지 여기 돼지김찌지개 밀키트나 인스턴트 찌개가 엄청 보이더라고요?
근데 편의점에 가보니 컵라면까지 팔아서 아~!!! 이건 사야한다!!! 생각이 들어서 구입했어요

기존 컵라면과는 다르게 먼가 묵직했어요
이날 엄청 추워서 뜨끈한게 땡겨서 진짜 잘 샀다 싶었어요
평소에 라면도 김치라면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찌개도 김치찌개를 제일 좋아함

뚜껑 위쪽에 이렇게 건더기가 따로 들어있어요

설명이 자세이 나와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야하더라고요

소스를 먼저 넣어줘요 소스가 꾸덕꾸덕
먼가 정말 맛있어 보여서 기대가 백만배~~ 두근두근두근
평소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을 넘나 좋아해서
와 이게 더 혁신적이다!!!!! 완전 대박이다 하면서 좋아라 하면서 ㅋㅋ 개봉했어요

안에 내용물도 완전 대박이죠??? 건두부는 봤어도 진짜 두부는 첨봤어요 ㅋㅋㅋㅋ
대박!!!!!

완성~~~~~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그냥….. 그냥그럭저럭…..
이맛도 저맛도 아닌…
그냥 매운거 1도 못먹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드실수 있는?????
매운맛이 1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더 이맛도 저맛도 아닌거같은…그냥 제입맛에 그냥… 너무 밍숭밍숭했어요…
김치도 건더니 안에 거의 하얀 김치더니…. 김치맛이 거의 안느껴지는맛?이랄까?????
오모리 김치찌개면은 김치맛이 아주 강하게 느껴져서 좋았거든요????
이건 정말 김치맛이 너무 안느껴져서…..
내용물이 엄청나게 많은데 비해서…. 맛이 너무 안느껴져서…. 속상할 정도 였어요….ㅠㅠ (개인적인 제 입맛입니다)
제가 배부를때 먹은것도 아니고….. 아침한끼 먹고 저녁 6시에 점저로 밖에서 달달 떨다가 뜨끈한거 먹고 싶어서 사와서 먹은건데…..
읭??? 했거든요? 원래 국물까지 후루룩 하는 스타일인데.. 다 못먹었어요 ㅎㅎㅎ
김치만 좀 더 달라지면 확실히 맛이 바뀌지 않을까 싶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ㅎ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