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짱구 대왕 초코콘 도라에몽 초코콘 구입

반응형

세븐일레븐 짱구 대왕 초코콘, 도라에몽 얼러먹으면 더 맛있는 초코콘 구입
첫째가 편의점 과자를 정말 좋아하고
아이스크림콘을 정말 좋아하는데…. 아이스크림콘 윗부분은 또 안먹음…. 밑부분만 먹고 윗부분은 나를 줌….
나도 아이스크림콘 안좋아 한다고…
근데…. 이런….획기적인…!!!!!!
초코콘을 팔다니!!!!!!!!!
짱구 대왕초코콘 이건 여러 편의점에서 파는걸 알고 있었는데..
편의점마다 팔고 안팔고가 다르다….
같은 CU편의점이라고 해도… 안파는곳이 더 많고….
내가 항상 가는 편의점에 이게 있어서 거의 내가 샀더니…. 내가 다 사버리니 없는..상황이 발생,… 흑흑 ㅠㅠ

이거 누가 만든거죠????? 너무 잘 생각했어요…..
아이들은 정말 콘을 좋아하거든요~~~~~

달콤한 우유맛 크림이 위에 올라와있다고 나와있어요 //

지방덩어리겠죠???

뜯으면 안에는 요런식이에요
부서지지 않도록 잘 플라스틱통안에 쌓여있어요

요~~~ 요개 정말 에러임…..아놔…
이건 정말 밖에서 먹어야함…
집안에서 먹으면 혈압이 금방..최고치고 상승함….. 나… 정말 저혈압인데…이걸로 고혈압까지 상승한거 같음….
죄다 튀어나와버림…….부모들 열받게 하려고 일부러 노린거 같음 아무래도….

일부러 집에서 줄땐 봉지에 탈탈 털어버리고 주는데 바닥에 떨어진거 보이시나요?????
놓친게 생기네요 그래도….
아무리 그래도 놓치는게 엄청나게 생기는데…되도록이면 이 과자는 ….
편의점에서 사서..근처 공원에서 주는걸 추천합니다 ㅎㅎㅎ
아이와 엄마의 평화를 위해서…ㅎㅎ

요건 처음보고 신기해서 샀어요…
비슷한 과자가 또 나왔구나 싶어서 구입했어요…

이것도머..살찌겠지 당연히

비슷한데 훨씬 작은 사이즈

작아작아

좀 순간 칭찬한게…초콜렛에 쌓여있어서 와!!!!!!! 좋다!!! 생각함
떨어질 가루가 전혀 없어서… 너무 좋은데???? 하면서 …. 와 이거 좋다!!! 이거다!! 하면서 두 아들에게 줬는데.. 먹다가 나를 도로 주네????? ㅎㅎㅎㅎ 머지????
이건 아니가 보다…..
그냥 줄줄줄 흘리는 대왕초코콘이 맛있는가보다……
이건 앞으로 패스하고 짱구 대왕초코콘으로 …… 냠냠 밖에서 먹기로 약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