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수동 맛집 샐러링 성수본점 (우삼겹 비빔 포케 샐러드 배달)

반응형

아…바로 또 시켜 먹고 말았다…. 진짜 무슨 중독 인거 같은 맛이다….
지금도 글쓰면서 또 먹고 싶어…ㅠㅠ
욀케 신선하고 맛난거지??그렇다고… 막… 진짜 마냥 신선하고 건강한 맛도 아니고…정말 ..고칼로리 좋아하는 내입맛에 너무나 맛는 그런 입맛?
그전에는 내 최애 연어!!!
연어 비빔 포케 주문했고 이번에는 다른메뉴로 도전!!

사실 진짜 요즘 마라탕에서 포케로 건너온거 같다 유행이
건대거리에 진짜 많은 마라탕집이 너무나 많이 생겼는데 요즘에는 샐러드집이 생겨났는데
나랑은 먼 이야기였다…. ㅎㅎㅎ
근데 건대는 다 문을 늦게 열어서…그리고… 건대 제일 유명한 곳(배달 후기가 엄청 난곳이 있는데….. ) 여기서 이번에 한번? 도전 해볼까 했는데..
집도 너무 가깝고..근데.. 브레이크타임도 있고… 소스도 .. 몇종류 없고…그래서 내가 첨 주문했던 곳으로 다시 주문함 ㅋㅋㅋ
여기도 후기가 많고 리뷰점수가 좋아서 주문한 곳이었다 ㅋㅋ
이번에는 우삼겹 비빔 포케인데 내가 좋아하는 연어추가 했고 베이스는 현미밥으로 선택했으니 통밀 파스타를 추가했다 ㅋ
아들이랑 같이 먹어보려고 ㅎㅎ
그래서 소스도 내 최에 홀그레인 오일 이랑 달콤강장 같이 추가 주문했다
여기 너무 좋은게.. 배민은 9시부터 운영시작인데 여기 들어가보니 운영시간이 8시 30분 부터임…너무 부러런하심…..
나같이… 어린아이둘 키우는 집에선…그냥 아침으로 먹고 싶은데… 너무나 좋다

근데 이날은 오후에 시킴..
남편이 회식을 한다고 해서 나도 나름 회식을 한거임 !! 건강한 회식 ! ㅋㅋㅋ
행복하잖아!!!

진짜 남편이랑 음식취향 차이가 너무나 달라서…. 남편은 죽었다가 꺠아나도 싫다고 할거 같다…..
근데 또 … 이번에 우삼겹비빔 포케 먹어보니 남편 완전 좋아할듯 ㅋㅋㅋ 이건 그냥 건강식을 뛰어넘은 맛이다 !!!

완전 푸짐함…
배달도 빠르고..너무나 만족함 ㅋㅋㅋ
왜 여기 들어있는 현미밥은 현미밥조차 맛난거쥬??
집에서 먹을떈 억지로 먹었는데 ㅠㅠ

우삼겹 양이 엄청 많아요….. 이왕 살찐 돼지로 살거..그냥 건강한 돼지로 살자 주의 입니다.

너무나 사랑하는 연어~~~ 너무나 신선한게 느껴지죠?양도 많아요 마지막까지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연어가 많음

현미밥도

적 양상추도~~ 진짜 이것저것 엄청나게 들어있는거 같은데 먼지 모르겠뜸

병아리콩인가요 이거 ? 메추리알도 두개 들어가 있고 파프리카도 들어가있어도 씹히는 맛이 맛나요

뒤집뒤집 하면 면이 보이요~~ ㅋㅋ 아들이 면을 좋아해서 아들 같이 주려고 면을 추가했어요 절대로 저 혼자 쳐먹 하려고 주문한게 아닙니당 ㅎㅎㅎ

아 소스 정말 두가지 추가해서 넣어보세요!!!!
진짜 신의 한 수 같아요
홀그레인 소스랑 달콤간장 소스랑….. 내 선택… 참 스스로 칭찬해~!!!! 뿌듯…
근데 진짜 소스 되도록…신선하고 새콤달콤 아삭삭 맛나게..마지막까지…. 느끼하지 않게 신선한 맛에 드실꺼면
개인적으로 마요들어간 소스는 비추입니당…ㅎㅎㅎㅎ
전에 마요 추가해서 …설마 하면서 찍어먹었는데 좀 느글? 거리더라고요..양이 워낙에 많아서…계속 먹으면 느글거릴꺼 같았어요

윤기가 좔좔좔

토마토해서 고기 넣고 면 말아서.. 아들 입에 속 넣어주니 얼찌나 냠냠 거리면서 잘 받아 먹는지
참고로 저희 아들 4살인데  진짜 입맛 까다롭거든요….
오늘도 미역국, 뇨끼 제가 해서 줬는데 화내더라고요…. 휴….. 부글부글…
냠냠쩝쩝 거리면 아주 잘 받아먹더라고요
면도 좋아하는데 고기도 들어있는지 오죽 맛날까 ~ 더군다나 소스가 달콤간장이라서..ㅎㅎ 달달 하겠쥐 ㅎㅎㅎ

연어는 내꺼~~~~

양이 어마무시 하죠???? ㅎㅎㅎ
아…. 또먹고 싶어 ㅠㅠ
진짜 건강, 맛 다 최고 점수 주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