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진구 맛집 오포케 하와이안 샐러드 배달

반응형

오포케 하와이안 샐러드 클래식 오포케 배달 후기

근처 포케 맛집 오포케 샐러드집이에요
진짜 보기에 너무 예쁜 외관이라서 눈에 띄는데 포케 맛집이더라고요
700개 넘는 리뷰로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해봄
메뉴에 처음 먹는 사람은 클래식 오포케 주문 하라고 써있어요

와 맛있어 보이잖아 ..ㅋㅋ 근데 제가 고민한게 저 참치….
클래식 오포케에 참치도 들어가 있어요

날찌알은 완전 사랑함..ㅋㅋㅋ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넘나 좋았어요

참치….. 제가 입맛이 너무 저렴한거 같아요….
전에 참치전문집에서 참치를 주문했는데….. 도저히 ;… 제입맛에는 아니더라고요…. ㅠㅠ
그때 이후로 참치를 못먹겠는…..

연어는 내사랑
연어 욀케 좋죠? 넘나 고소하고 싱싱하고 ~~~ 사랑해 ~~~~

이건 유부초밥이에요
가격채우려고 주문했다가… 유명하다고 해서 ㅋㅋㅋ
유부두부 크랩, 볶은김치 에요

둘다 맛나긴 한데..볶은 김치…너무 짜요..ㅠㅠ
지금 생각 해도 사진만 봐도 짜서…침이 고이네요….
포케 안에도 볶은 김치 추가가 있던데…. 추가 안하길 정말 다행이다 싶었어요 ….

소스까지 다 뿌리고 ~~

머랄까… 채소 보다는 오이가 정말 많이 들어있는데 오이도
그냥 생 오이가 아니에요 절인 오이? 같아요…
밥도 많이 들어있고 …
그냥 머랄까? 너무 맛있는 비빔밥 먹는 느낌???
근데 너무 맛난 샐러드 보단 비빔밥???
먹으면서도 와 진짜  맛있다!! 생각했거든요???
호불호에 정말 호만 있을꺼 같은 맛?
근데 집에서도 채소, 야채, 과일 사다가 샐러드를 엄청 해서 먹은 저로서는 너무 그맛이 아쉬운 맛이랄까???????????
제 개인적인 취향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