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진구 맛집 샐러링 성수본점 포케 (그릴드 비프 포케) 배달 후기

반응형

또 주문해버린…. 샐러링 포케 에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샐러링 성수본점이 제입맛에 가장 맞는거 같아요
건대에도 엄청 많은 샐러드 집이 있지만… 그곳 다 가보진 않았지만…. 여기에서 인생 처음 포케를 먹어보고 완전 빠져들게 해버림 ㅋㅋ
이번에는 믹스베리 콤부 에이드도 시켰어요

항상 소스는 한개 더 추가함 ㅋㅋ 두가지 섞으니 더더 맛있어요

이건 머 … 건강하게 살찌자는 …ㅋㅋ 이정도면…ㅋㅋ 이와중에도 고기를 찾는 나란 인간…ㅋㅋ
담번에는 두부포케 시켜봐야겠어요
두부도 진짜 맛있는 집에서 먹어보니 튀긴 두부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이번에는 현미밥만 선택했어요

믹스베리 콤부 톡 에이드에요…
저랑은 좀…ㅋㅋ 너무 쎄요… 예~전에 살빠진다고 홍초 먹다가 속 다 버린적이 있었는데
약간 그때의 추억을 ….
너무 새콤달콤한 맛이라서…. 물을 좀 더 넣고 다 마시긴 했어요…ㅋㅋ 디톡스 효과에 좋다고 하니깐 일단은 다 마셔두자~~~

소스 반통씩 다 때려 넣었어요 ㅎㅎㅎ

홀그레인 소스넣으면 아주 기름이 좔좔좔~~~~ 보기만 해도 침 꿀꺽~~~

비벼비벼~~ 밑에 샐러드 엄청 많았던거 보이시나요???? 전 그래도 여기께 좋음 ㅋㅋㅋ
넘나 행복하잖아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넘 맛있어요 ㅎㅎㅎ 고기 씹는 맛이 아주 훌륭….ㅋ
샐러드 안에 고기라니~~~ 칭찬해 만드신분들~~~

너무 맛있어서 순삭 해버렸어요 ㅋㅋㅋㅋ
아침 9시부터 배민이 오픈하는데 9시 1분에 주문해버림…ㅋㅋㅋ 애들 등원시키고 집에 들어가면서 이미 주문하면서 들어가서 ㅎㅎㅎ 거의 집에 도착했을때 같이 도착해서
맛있게 냠냠냠 ㅋㅋㅋ
담번에는 두부로 고고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