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헬렌카민스키 프로방스 8 누가 , 다볼리타 스몰 누가 도트백 구입

반응형

이번 여름 정말 덥네요…. 아직 한여름도 아닌데….
지금까지 여름에도 모자 한번을 안썼는데..기미 생기는 보니깐…. 큰일이다 느껴서….
모자를 검색해봤어요…. 국민엄마들 모자…. 헬렌카민스키 엄청 많이들 쓰고 다니시죠??ㅎㅎㅎ
비앙카 특히나… 엄청 많이 보이더라고요…
비앙카랑 다른거 엄청 고르고 고르다가… 제가 원피스가 편한데..원피스에 잘 어울리까 싶기도 하고…. 단발인데… 어울릴까 싶기도 하고
머리가 좀 아프단 소리에 좀 걱정이고..ㅎㅎㅎ
이게 또 거의 국민 모자라서..너무 자주 봐서…. 같은 모자쓴 분들과 마주치면… 좀 어색할거 같고 ㅎㅎㅎ
그래서 선택한게 헬렌카민스키 프로방스 8이에요 10이랑 고민하다가
10이 많이 우구러 진다고 해서…. 전 아들 둘 키우면서 아무곳에서 휙휙 던지를 스타일이 될게 뻔해서….. 그냥 편히 쓰자 주의라서 8로 구입했어요

배송 엄청 빠르고요 ㅎㅎㅎ

생각보다 더 맘에 드는데? 생각이 듬

제가 머리가 크고해서 진짜 모자가 안어울림..그래서 걱정 또 걱정…
안어울림 그냥 친한사람 줘야지 하고 주문함

너무 예쁜데?생각보다? ㅎㅎ

오호~~

구멍 송송~~. 이게 엄청 시원해요~~~ 바람이 느껴져요 ㅎㅎ

예쁘죠? 진짜 머리 크신 분들한테도 너무나 잘 어울리실꺼에요
아주 싹 가려줘서 너무 편해요 ㅎㅎㅎ
최근에 비비안웨스트우드에서 여름 모자 구입했는데
확실히 또 안어울림
헬렌카민스키 프로방스 믿고 자신감 얻었다가… 다시 자존심 잃어버림 ㅠㅠ
너무 맘에 들어서…한참 즐 쓰고 다니면서…. 아  가방도 살까? 생각함

그러다가 질러버렸어요 ㅎㅎㅎㅎㅎ 5월에는 제 생일이 있어서…ㅎㅎ
친정집 오빠랑 언니랑 현금으로 선물으 줘서 ㅎㅎㅎ 그돈으로 샀어요 이떄 아님 언제 사냐 하고 ㅎㅎ
다볼리타 소몰 누가 도트백이에요
가격은 29만원 조금 넘게 주고 샀어요
여러군데 봤는데 ssg한곳에서 안쪽 더스트백을 더 주네요 ㅎㅎ

막 엄청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맘에 들잖아!!!

색은 이케 딱 실제 색상과 맞아요!!!!! 이게 딱 맞는 색상이에요

예쁘죵?
근데 반팔입고 어꺠에 걸고 다니니깐 팔에 닿는 부분이 너무 아파요
그리고 정말 소중하게 다뤄야 해요…
저 매듭이 다 일어남..
전…아이들도 있고 짐이 점점? 많아 지니깐….
올해로 끝은 아니겠죠 ㅎㅎ ㅠㅠ

안에 가방 이에요

전 진짜 가방 지퍼 없는데 너무 싫어하는데..그래서… 가방이 이뻐도 너무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가 포기하는게 이부분이에요.
근데 안에 가방이 있으니 얼마나 마음이 편하던지

ㅋㅋ 근데 웃긴데…. ㅋ 일주일 넘게 들고다녀도 저 지퍼를 한번도 안잠군거…ㅎㅎㅎ
그리고 저 가방 사이드로 물건을 넣고 있단는..ㅎㅎㅎㅎㅎㅎ
엄마들 가방 다 아시죠? 물티슈며… 아이 마스크며….
전 친한아이 간식챙겨간날이라서 간식도 ㅎㅎㅎ
가방이랑 모자는 너무나 맘에 드네요 !!!
잘샀어!!!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