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뿔발 불막창&불곱창]광진점

반응형

[뿔발 불막창 & 불곱창]광진점

 

 

나혼자산다 화사편보고 시켜먹었던 막창이 또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또다시 시켜먹어봤어요

여기 배달이 정말 빨라서 좋은거 같아요 계란찜도 뜨끈뜨끈한게 오더라고요 밥도엄청 뜨거워서 대충비벼서 떠먹었어요

애키워보신분들이 임신했을때 뱃속에 있을떄가 가장편하다고 하던데 정말 하루하루가 너무너무 힘든 하루네요

세상모든 어머니들이 대단하고 존경스러워요

요즘 낮에도 아기가 보채기 시작해서 거의 집에서 음식해먹기도 힘들고 밥도 정말 아기 잘때 급하게 물말아서 먹고 있어요

남편과 오붓하게 이야기하면서 밥먹은게 언제인지 모르겠어요.자길래 얼렁 시켰는데 어케 알고 바로 깨어나서 안아달라고 우네요.

이날도 막창시켰는데 바로 깨서 정말 미친듯이 흡입하고 애봤네요

 

 

이번에는 배가 엄청 고프다고 해서 남편이 로또세트시켰어요 메뉴두가지 선택선택 +계란찜 + 김가루주먹밥 + 얼음쿨피스 세트메뉴에요 (가격 30,000원)

배달어플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전 뿔막창, 뿔무뼈닭발 시켰어요 두메뉴다 매운걸 정말 못먹는 남편을 위해서 덜매운맛으로 시켰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매운맛 이나 아주매운맛으로 시켜드셔도 좋을꺼 같아요

덜매운맛으로 시켰는데도 좀 매콤하긴 하더라고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란찜

떡볶이 시킬때도 계란찜이 메뉴에 있는 떡볶이집으로 주문해요 따끈따끈한 계란찜에 매운거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집에서 하면 이렇게 보들보들 부드러운 계란찜을 못하겠던데 사먹는건 어찌이리 맛나게 잘해주시는지

 

 

주먹밥도 뜨거워서 대충비벼서 먹었어요 김가루도 눅을까봐 따로 오더라고요


 

 

서비스로 주신 마카로니 샐러드 매운거 먹을때 같이 먹으면 좋은거 같아요

 

 

뿔막창이에요  고소하니 질기지도 않고 맛있어요

어떤곳은 좀 질겨서 먹기힘든곳도 있더라고요 

 

 

이번에 처음 시켜본 무뼈닭발이에요  닭발좋아하는데 뼈발려먹는데 너무 귀찮아서 이번에 무뼈닭발로 시켜먹어봤어요

불향도 강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

 

막창이 두꺼운게 고소해요  양도 엄청많아서 두명이 시켜드실때는 그냥 메뉴한개만 시켜드셔도 충분한거 같아요

양이 많아서 거의다 남겨서 다음날에 데워서 먹었어요

 

 

남편은 서비스로 주신 납짝만두에 막창올려서 먹더라고요

안에 떡볶이떡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이번에도 역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준현의 피자헤븐]건대점  (0) 2018.10.25
[직화구이 통삼겹] 광진점  (0) 2018.10.15
[건대스타시티]아비꼬  (0) 2018.06.15
[광진구맛집] 뿔발 광진점  (0) 2018.06.11
[건대일본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0) 2018.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