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네이쳐러브메레] 유아용 세제 유연제

반응형

[네이쳐러브메레] 유아용 세제 유연제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기세제가 떨어졌는데 기존에 쓰던거 말고 다른 아기세제를 주문했어요

아기어플쓰는게 있는데 거기에 아기세제 추천부탁드렸는데 네이쳐러브메레를 추천해 주셔서요 

가격도 저렴하고 향기도 좋다고 하셔서 ㅎ

네이버쇼핑에서 각 5,700원 총 22,8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간혹 세제랑 섬유유연제통색깔이 똑같은게 있더라고요 그럼 정신없을땐 세제대신 섬유유연제를 넣는일이 가끔있는데 

네이쳐러브메레는 세제랑 유연제 색이 달라서 좋은거 같아요 ^^

용량도 1.8L인데 5,700원이면 엄청 저렴한거 같은데요???

여러가지 향이 있는데 에이프릴향과 국화향으로 사봤어요 

일반세탁기,드럼세탁기 같이 사용할수 있는 세제에요 

물의 양에 따라서 표중사용량이 나와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택배 도착하자마자 바로 아기옷을 빨아봤어요 ㅎ

뚜껑에 눈금표시가 되어있어서 편하게 용량을 따라서 넣을수 있어요 

옷이 별로 없어서 제일 작은 5ml로 넣어봤어요 

아기옷은 모았다가 빨수가 없어서 (응가도 자주 뭍어나와서 )

소량으로 자주 빨아야하는거 같아요 

근데 향이 정말 새콤달콤한 너무 너무 좋은향이 나요 너무 좋아하는향 ㅎㅎㅎ

냄새 맡아보고 정말 백번 잘산거 같아 뿌듯 ㅎ


녹두 섬유 유연제에요 

베이비파우더향이에요 

세제랑 섬유유연제 넣는 사용량이 달라요 

녹두가 아기 피부를 보호하며  아름답게 한다고 나와있네요 

아기피부에 좋다고 하니 안심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