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cj온마트] 고메 크리스피 너겟, 비비고 한입 떡갈비 구입 후기

반응형

[cj온마트] 고메 크리스피 너겟, 비비고 한입 떡갈비 구입 후기 


요 몇일전에 Cj온마트에서 제일제당 창립 65주년 기념 할인을 한단 소릴 듣고 바로 구입한

고메크리스피 너겟, 비비고 한입 떡갈비입니다.

사실 만두랑 엄청 여러가지 샀는데 일단은 두가지를 먹어봤어요 

가격은 비비고 한입떡갈비 45%할인 2,913원, 고메 크리스피 너겟은 46%할인 4,484원에 구입했어요

고메 크리스피 너겟은 사실 에어프라이어로 하려고 샀는데 먼가 기름기없음 별루 일꺼 같아서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했어요 

크리스피 너겟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 

오렌지쥬스를 함께 마시면 더욱 맛있다고 적여있네요 

맥주가 아니라 오렌지쥬스라니....쩜쩜...

안에 내용물이에요 먼가 맛있게 생긴~ㅎ

근데 내용물은 생각했던 것보다 소박한 느낌이었어요 

총 14개 들어있어요 

먼가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기에는 상당히 부족해 보이는 양이에요 

그냥 둘이 간단히 맥주안주?정도로 딱인양??

전 남편밥차려주냐고 해줬어요 

금방 노릇느릇하게 잘 구워지더라고요 


너겟 튀기면서 비비고 한입떡갈비도 준비했어요

이건 살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전자렌지에 바로 돌려서 먹을수 있어서 간단히 먹기에 딱인거 같아서

2봉지 구매했어요 

보통은 조금이라도 뜯어서 렌지에 돌리는데 이건 뜯지않고 돌리라고 나와있더라고요 

1분 30초간 돌리라고 나와있는데 전 그렇게 돌렸는데 살짝? 미지근한 느낌이어서 더 돌렸어요 

세워서 돌려야지 1분 30초인건지 ... 눕혀놓고 돌려서 살짝 덜데워진 느낌???


안에 내용물이에요 

정말 간단히 먹을수 있을 양이에요 이것도 

가격이 저렴하니 ~ ㅎ 그냥 기분좋게 

라이언 그릇에다가 넣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당근도 들어가 있어요 ㅎ

다 구워진 너겟이에요

이거 정말 제취향이에요 남편도 먹어보더니 이거 딱 맥주안주다! 라고 말하더라고요 

술을 좋아하지 않는 남편이 ~ 맥주안주라고 할정도면 정말 맛나다는거에요 ㅎ

역시 이런음식은 튀겨야지 제맛인거 같아요 

떡갈비도 맛있더라고요~ 

남편 밥차려주곤 옆에서 뺏어먹은...ㅎ

담번에 남은건 맥주안주로 먹으려고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