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CJ비비고]비비고 매운 왕교자 구입 후기

반응형

[CJ비비고]비비고 매운 왕교자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비비고 매운 왕교자 만두에요 

남편은 매운걸 정말 못먹지만 매운거 매니아인 전 정말 매운음식을 좋아하는데

비비고만두에 매운 왕교자가 있는지 첨 알았어요 

보자마자 바로 주문했어요 

다른만두는 두개씩 주문했는데 이건 저혼자 먹을거 같고~ 맛이 어떨지 몰라서 한개만 주문했어요 

CJ온마트에서 2,467원에 구입했어요 

항상 떨어질때쯤 전 만두를 쟁여놔요 남편이 만두를 정말정말 좋아해서 

먹을거 없을때 그냥 편하게 먹으라고요 

남편은 항상 군대식이라며 봉지에 엑스로 칼집을 내고 렌즈에 데워서 그냥 먹더라고요

근데 아무래도 그냥 렌즈에 사용하란 소리가 없어서 불안해서 전 그렇게 안했어요 

총 9개 들어있어요 

10개도 아닌 9개..

접시에 담아서 비닐팩에 넣고 렌즈에 돌려서 먹으려고요

만두 위에 물을 살짝 뿌렸어요

렌즈에 혹시 몰라서 3분 30초 데웠는데 

뜨끈뜨끈하게 드실분들은 좀더 돌려야할거 같아요 

뜨끈하진 않았어요 


완전 맛나보이죠??? 만두도 끔찍한게 

안에 내용물이 꽉~ 찾았어요 색도 완전 군침도는 색~

완전 제취향이에요 정말정말 맛있어요 놀랐어요 솔직히 

이정도로 맛난거 알았음 정말 몇봉지 사두고 먹었을꺼에요 

고기가 한가득~~ 당면도 많이 들어가 있고 살짝 머랄까

제육볶음맛???? 진짜 냉동만두중 최고에요~!!!! 

전 평소에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정말 단연 최고에요 

남편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만두는 정말 맥주안주로도 최고에요..ㅋ 머든 자꾸 맥주안주로만..생각하는...

적당히 매콤하면서 내용물도 푸짐하고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