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세븐일레븐]소반스팸김치덮밥, 소반계란찜, 밥통령 연어장 구입 후기

반응형

[세븐일레븐]소반스팸김치덮밥, 소반계란찜, 밥통령 연어장 구입 후기 


주말 저녁늦게 갑자기 김치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고민하고 있었더니 

남편이 얼렁 편의점 다녀오라고 해서 편의점 가서 이것저것 야식사왔어요 

먼저 소반 스팸김치덮밥 4,300원, 소반 계란찜 3,500, 밥통령 연어장 3,900원 

구입했어요 

먼저 소반 스팸김치덮밥이에요 전에 소반에서 나온 규동 사먹었었는데 

제입맛엔 그닥이었는데 스팸김치덮밥은 먼가 맛있을꺼 같아서 구입했어요 

다른 도시락은 다 팔렸기도 했구요 

총 470kcal네요 

맛있게 먹음 0kcal이니깐..ㅎㅎㅎ

늘 다이어트 할꺼야 그러면서 야식을 왜 못참겠는지 ㅠㅠ

열어보면 소스따로 밥따로 수저가 위에 올라와있어요 

보통은 같이 부어서 데우는데 이건 따로 데우라고 나와있어요 

따로 데워서 부어서 먹으라고요~

소반제품은 햇반이 들어가 있어요 

햇반은 확실히 밥을 냉장실이나 냉동실에 얼려서 데워먹는밥이랑은 차원이 다른거 같아요 

보통 전 밥은 많이 해두고 냉장고에 넣어두고 그때그때 렌즈에 데워먹는데

햇반은 데우면 정말 금방한밥처럼 맛있어요 ㅎ

위에 소스를 부었어요 

이거 오~~ 할정도에요 

기대이상으로 정말 맛잇어요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김치가 맛있어서 그런가???

생각외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집에 반찬이 이제 다 떨어졌는데 마트에서 보고 급 먹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제가 계란찜을 하면 왜 사진처럼 저렇게 안나오는지.... 

간편하게 개봉선까지 뜯어서 렌즈에 2분~2분30초 데우면 끝~

사진처럼 정말 촉촏해 보여요 

정말 촉촉하고 맛있어요 

근데 새우젓향을 싫어 하시는분들은 좀 싫으실수 있어요 

새우젓향이 많이 강해요~ 전 새우젓을 좋아해서 제입맛에는 맛있었는데

남편은 그닥이라고 하더라고요 


다음으로 밥통령 연어장이에요 

제가 연어를 진짜 엄청 엄~~청 좋아하는데 마트에서 보고 바로 집어왔어요 

초밥도 거의 연어초밥만 먹는데 이제 마트에서 쉽게 연어를 구입할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소금말고는 다 수입이네요 ~

안에 보면 연어장과 와사비가 들어가 있어요 

저 와시비가 생와사비라서 씹히는 맛이 있어요 

열어보고 머야 별로 없잖아 했는데 생각외로 많이 들어있어요 

그냥 봤을땐 2~3개 들어있는거 아냐 했는데 6~7개 정도? ㅋ

와사비 발라서 먹으니깐 정말 맛있어요 

ㅎㅎ 근데 확실히 신선한 연어랑은 많이 다르지만 그래도 먹을만 한거 같아요 

남편은 본인 취향은 전혀 아니라고 한개 먹더니 안먹더라고요 

연어가 원래 좀 먹음 느끼할수 있잖아요 보통은 그래도 초밥은 거의 다먹을때쯤 느끼함을 느끼는데 

이건 2~3개 집어먹고 바로 느끼해서 다 못먹고 다음날에 마져 먹었어요 

야식에는 역쉬 맥주 ~

원래 카스라이트만 마시는데 ~ 이날은 삿포로로 사왔어요 

한동안 삿포로에 빠져서 삿포로 맥주만 마시다가 다시 국산맥주로 돌아왔는데

제입맛엔 역시 카스라이트가 최고~! ㅎ

요즘 정말 편의점 음식 너무 잘나오는거 같아요 

갈때마다 신세계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