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팜투베이비이유식]중기이유식 배달 후기

반응형

[팜투베이비이유식]중기이유식 배달 후기 


이제 7개월이 지나가는 아들램

중기 이유식에 들어갔어요 

그래서 이제 중기 이유식을 팜투베이비에서 주문했어요 

중기이유식이 초기 이유식에 비해서 가격이 비싸요....ㅜㅜ

근데 여러개 주문할수록 할인이 더 많아지고 목요일에 주문하면 또 추가 할인을 받아서 목요일로 받았어요 

중기부턴 이유식을 만들어 볼까 생각했는데 남편이 그냥 배달시켜 먹으라고...

솔직히 배달이유식처럼 여러종류의 이유식을 잘 만들어줄 자신도 없공...ㅎㅎ

팜투베이비 이유식을 넘나 잘먹는 아들램~ 그냥 계속 주문해서 주려구요 ^^;;;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와요 

엄청큰 아이스팩이 들어가 있어요 

이거 버리는것도 일이네요...

아까운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선 필수인듯...

이유식을 많이 받으니깐 먼가 엄청 부자가 된듯한 기분이에요 ㅎㅎ


총 11개 주문했어요 

혹시몰라 초기 이유식 두개 중기이유식 9개를 주문했어요 

위에께 초기 이유식 아래께 중기 이유식이에요 용량차이 보이시나요????

초기이유식은 100g인데 중기이유식부턴 160g이 들어가 있어요 

한우 검은콩 비타민죽이에요 ~

확실히 중기이유식은 알갱이가 커지고 들어가는게 많아져서 그런지

넘나 맛있는 냄새가 나요 ㅎㅎ

좀 많이 주문해놔서 이유식그릇에 80g씩 나눠서 담아 몇개는 얼려놨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