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세븐일레븐]치킨짱 구입 후기

반응형

[세븐일레븐]치킨짱 구입 후기 


편의점을 정말 좋아하는 저인데 

육퇴를 하고 잠깐 편의점 간식거리를 사러 갔는데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치킨을 팔더라고요 

이름도 귀여워요 치킨짱 ㅋㅋㅋ

두조각 구입했어요 

한조각에 2,000원이에요 

두툼하니 맛있어 보이죠?ㅎㅎㅎㅎ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편의점 주인 아주머니께서 여기 치킨이 BBQ치킨이래요 

그래서 얼렁 구입했어요 

치킨짱 깔끔하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먼가 센스있게 나온거 같아요 

렌즈에 살짝 돌려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전 그냥 먹었어요 

두~~툼

냄새도 엄청 좋아요 

포크로 잘라봤어요 살이 엄청 많죠?ㅎㅎ

엉덩이살? 이라고 하신거 같아요 

전 사실 가슴살인줄 알았어요 

퍽살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

살짝 매콤하니 정말 맛있어요 

간단히 혼술할때 안주로 완전 최고인거 같아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