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피코크 플레인요거트, 포스트 오레오오즈 구입

반응형

[피코크 플레인요거트, 포스트 오레오오즈 구입 


전에 시리얼이 들어가있는 요플레를 사먹고 

집에서 그냥 플레인요거트 사서 시리얼을 넣어서 먹어보면 어떨까 하고 

구입했어요 

가격도 더 저렴할거 같공

어차피 시리얼은 남편이 아침마다 먹고 나가서 

사야했구요 

피코크 플레인 요거트에요 가격은 980원이에요 

120kcal네요 

150g이네요 상당히 더 많아 보이는데 ㅋㅋㅋ

한가득 들어있는 플레인요거트에요 

예전에 피자헛 가면 샐러드바에 플레인요거트 정말

넘넘 맛있어서 몇번을 떠다먹고 그랬던 기억이 ㅋ

아~~~주 시큼한 맛이에요 

정말 건강한맛...

다음은 오레오오즈 시리얼이에요 

남편이 좋아하는 시리얼중 하나에요 

800g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적은거 같아서ㅋㅋ

하나 더 살껄 하고 후회했어요 

안에 오레오오즈가 똭~~


바로 플레인요거트에 넣어서 ~~

아삭아삭 맛있어요 ㅋ

근데 ... 플레인요거트 넘나 시큼한맛 ㅋㅋㅋ

남편은 한입먹더니 정말 취향이 아니라고 ㅋㅋ

시리얼 넣어서 넣으니깐 그래도 맛있는거 같아요 

플레인요거트 3개 사서 2개 먹었어요 ㅋ

유통기한이 오늘까지이니 오늘마져 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