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포테이토, 콤비네이션 구입

반응형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포테이토, 콤비네이션 구입 


저녁 11시에 집앞 편의점 쇼핑하는 재미 ~~

남편이 다녀오라고 해서 신나게 다녀왔어요 

항상 가면 쓸데없는걸 많이 사온다능...ㅠㅠ

보기만 많이 보고 먹어보질 않은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를 사와봤어요 

두가지맛만 팔더라고요 

콤비네이션이랑 포테이토맛으로 구입했어요 

가격은 3,800원이에요 

뚜껑을 씌운 상태에서 조리하라고 나와있어요 

2분에서 2분50초 조리하라고 나와있어요 

먼가 엄청 푸짐해 보이죠?한가득~~

ㅋㅋㅋ 렌즈에 돌렸더니 정말 소박해 지네요 ㅋㅋ

너무 작아져서 실망했어요 

그리고 렌지에 두개를 같이 돌려서 그런가 아무리 돌려도 그대로인거에요

치즈가..그래서 거의 4분이상 돌린거 같아요 

남편이 콤비네이션 먹고 제가 포테이토 먹었어요 


맛은 은근 괜찮은거 같아요 

치즈 좋아하시면 치즈를 따로 구입해서 추가로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꺼 같아요 

남편이 먹은 콤비네이션

피자에요 

솔직히 그맛이 그맛같아요 ㅋㅋ

가격이 3,800원인데 그냥 오뚜기 피자 사먹어야겠어요 원래대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