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팜투베이비 간식] 8개월 아기 간식 구입

반응형

[팜투베이비 간식] 8개월 아기 간식 구입


팜투베이비에서 간식을 또 구입했어요 

아기가 요즘 간식을 너무 찾고 안주면 너무 찡찡거림이 심해졌어요 ..ㅠㅠ

특히나 밥먹을때... 그래서 다시 또 구입했어요 

그래도 되도록 최대한 안주려고 노력중이에요 

제간식도 아닌데 엄청 기다려지는 간식이에요 ㅎㅎ

이번에 새로 구입해 봤어요 

팜투베이비 간식은 너무 빨리 품절돼서 ... 

새로 뜨길래 잽싸게 구입해 봤어요 

레인보우칩은 처음 구입해 봐요 ㅎㅎㅎ

이것도 레인보우 침 사과에요 

이 과자는 다른 과자들하고 다르게 따로 또 소포장이 되어있어요 


이런식으로 따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

밖에 가지고 다닐때 좋을꺼 같아요 

과자 모양이에요 

근데 ... 몇개월 부터 먹일 수 있는건지 궁금해요...

지금 8개월 아기가 먹을 수 있는건지...그러니깐

따로 안나와 있겠죠??

근데 저희 아기는 저거 먹고 켁켁 거려서 제가 한번

먹어봤더니 다른과자랑은 틀린게 바로 잘 녹지 않아요...

그래서 지금 일단 레인보우 칩은 안주고 있어요...

더 크면 주려구요..

레인보우 소프트바에요 

떡뻥이라고 하죠 ㅎㅎㅎ

그래도 과자지만 아무래도 베지가 좋지 않을까 싶어서 ㅎㅎㅎ

바나나 맛도 구입했어요 ㅎㅎㅎ 

사과맛도.. ㅋ 부드러워서 아기가 먹을때 

입천장이나 덜 아프지 않을까 싶어서 구입했어요 이번에 많이 ㅎ


전에 구입했던 레인보우 스윗스틱 바나나에요 

결론적으로 이걸 제일 좋아하고 잘먹어요 

울다가도 이거 하나 집어주면 잽싸게 손으로 잡아서 먹어요 ..

그래서 이번에 또 과자를 구입했는데 

이종류로 싹다 구입했어요 

언제 품절될지 몰라서...

팜투베이비는 간식이 너무 빨리 품절...ㅠㅠ

근데 봉지에 비해서 과자 양이 정말 적은거 같아요...ㅎ

레인보우 볼도 구입했어요 전에 잘 먹는거 같아서 베지로 또..

이건 꼭 베지맛 말곤 다 품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