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아기 유산균] 셀티아이 베이비 유산균 구입

반응형

[아기 유산균] 셀티아이 베이비 유산균 구입


이번에 아기 유산균을 바꿔봤어요 

엄청 고민고민 하다가 셀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바꿨어요 

아기 유산균은 한가지를 계속 먹이는것 보다 3개월에 한번씩 바꿔주는게 

좋다고 해서 급하게 바꿨어요 

사실 지금 먹이고 있는 듀오락베이비가 저희 아기한테는 너무 잘맞거든요

듀오락만 먹이면 1일 2똥 하는 아기인데 

그래도 바꾸는게 좋다고 하니 변경했어요 

이번 셀티아이 유산균은 냉장보관해야하더라고요..

조금 귀찮.....

그래서 택배도 엄청 얼음팩도 많이 넣어져서 왔더라고요 

유산균 한통 딱 구입했는데 

포장이 엄청 크게 온....

셀티아이 베이비 유산균이에요 

맘카페에 원래 다른 유산균을 구입하려고 들어가서 구경했는데 

셀티아이 유산균을 엄청 추천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했어요 ㅎ

이번 유산균도 아기한테 잘 맞았으면 좋겠어요 

가격은 40,000원에 구입했어요 


셀티아이 유산균은 하루 1포네요 

듀오락은 2개 먹였는데 

섭취방법은 1일 1회 1포를 물과 함꼐 섭취하라고 나와있네요 

10개씩 한봉지에 들어가 있어요

안에 이렇게 작게 10개씩들어가 있어요

포장은 잘 뜯어지게 나왔어요 

전 일단 요플레에다가 줬는데 잘 먹더라고요 

원래 주로 이유식 먹일때 넣어서 주고 있는데 

어떤 날은 이유식을 너무 안먹으려고 하는 날이 있어서 

요플레에 넣어서 줬어요

요플레는 정말 좋아해서 한통 싹싹 비우고 더달라고 찡찡

이번 유산균도 잘 맞았으면 좋겠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