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버거킹 건대화양점]볼케이노칠리팩1, 크리미모짜볼 배달 후기

반응형

[버거킹 건대화양점]볼케이노칠리팩1, 크리미모짜볼 배달 후기 

오랜만에 버거킹에서 햄버거 시켜 먹었어요 

전 햄버거중에서 버거킹 햄버거가 제일 잘 맞는 거 같아요 

그전에는 사실 치킨버거만 먹어서 맥도날드 치킨버거를 좋아했는데 

버거킹에서 매콤하게 햄버거가 나온뒤론 버거킹이 제일 입맛에 맞더라고요 

이번에 주문한게 볼게이노칠리팩 1번이에요 

구성으론 볼케이노칠리X, 볼케이노 칠리와퍼, 프렌치프라이 L, 콜라 R 2잔이에요 

가격은 19,900원이고 거기에 크리미모짜볼 1개(5조각)도 주문했어요 

크리미모짜볼은 2,500원으로 총 22,400원 들었어요 

먼저 프렌치프라이에요 

맛은 그냥 평범한맛???ㅎ 

금방 튀겨서 뜨거운 거 먹어야지 제일 맛난 거 같아요 감자튀김은 

요즘 BHC치즈볼이 엄청 핫하잖아요 

근데 버거킹에도 비슷한게 있길래 주문해 봤어요 

크기는 넘나 작아요 ㅎ

이거 이거 넘나 맛나요 ㅎㅎ

진짜 제 취향이에요 딱 맥주 안주로 딱인 거 같아요 ㅎ

담에는 10개 주문해야겠어요 ㅎㅎㅎ

이게 볼케이노 칠리X같아요 근데 볼케이노 칠리와퍼랑 맛이 똑같아요 ㅎ

엄청 매콤해요 ㅎㅎ 입술이 얼얼할 정도로 ㅎㅎ

근데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볼케이노 칠리와퍼에요 맛있어요 이것도 맛이 비슷해서 그냥 둘 다 맛있는 걸로 ㅎㅎ

다음번에도 또 시켜먹어야 겠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