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맛집]청춘을담은이야기 썰족 족발보쌈 배달 후기

반응형

[건대맛집]청춘을담은이야기 썰족 족발보쌈 배달 후기 


요즘 둘째 임신하고 집에서 요리를 거의 못해요....

첫째땐 전혀 1도 없던 입덧이 둘째는 생겨서...힘드네요 ㅠㅠ

그래도 간혹 먹고 싶은게 땡기면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서울살면서 좋은게 정말 엄~~청 많은 맛집들인거 같아요 ㅎ

고르고 골라서 족발보쌈 주문했어요 

전 무조건 평이 좋은집으로 주문하는데 평이 정말 좋더라고요 

청춘을 담은이야기 썰족 족발보쌈에서 족발보쌈세트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36,000원인데 1,000원 할인쿠폰을 줘서 35,000원에 주문했어요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 

콜라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정말 푸짐하죠?ㅎㅎ

먼저 족발보쌈 세트메뉴에요 .....

양이 은근 많더라고요 

남편이 잘먹는데 둘다 엄청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보쌈한줄이 남았어요 ㅎㅎㅎ

날치알 주먹밥은 서비스에요 

원래 서비스음식은 조금 주던데 양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비벼서 그냥 퍼먹었는데 정말 꿀맛 ㅎ


밑반찬도 깔끔한거 같아요 

세트메뉴에 들어가 있는 쟁반국수에요 

소스가 따로 넣어져와서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맛도 엄청 새콤달콤하더라고요 

비벼서 한입 ㅎㅎㅎ

근데 정말 첫째랑 둘때 입맛이 너무나도 다른거 같아요 

첫째 임신해선 막국수를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ㅎ

고기 다음으로 엄청 나게 먹으러 다녔어요 

근데 둘째땐 정말 1도 생각이 안나요 

이것도 세트메뉴인 순두부찌개에요 

칼칼하니 좋더라고요 

김치양념도 넘나 맛난것~

쌈사서 ~~ 한입~~ 

그래도 먹고 싶은거 먹을땐 잘 들어가더라고요 ㅎ

먹고나서가 힘들지만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