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일기

후기 이유식용 야채큐브 만들기

반응형

후기 이유식용 야채 큐브 만들기 

이마트 장보기로 구입한 야채예요 

원래 큐브 구입해서 썼는데... 좀 아껴보려고 이마트 장보기로 주문해서 만들려고요...

너무 많이 주문한거 같음..

요즘은 이렇게 간편하게 나와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친환경 무농약 간편 단호박이에요 

물로 씻어서 인콕 야채다지기를 이용했어요 

몇 개 안 나올 줄 알았는데 정말 많이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후기 이유식이라서 입자가 굵게 다졌어요 

표고버섯도~~ 깨끗이 씻어줬어요 

친정집이 시골이라서 표고버섯을 키우는데 요즘 날씨가 너무 덥기만 해서 표고가 나오다가 그대로 말라버렸다고 해요 ㅠㅠ

그래서 주문했어요 

폭식폭신해서 물을 조금씩 넣어주고 얼렸어요 

이건 콜라비에요 깎기 정말 힘들었다는.... 너무 딱딱했어요 

딱딱해서 이건 다른재료보다 좀 더 곱게 다졌어요 

조각 무에요 무농약 무인데 

통으로 하나짜리랑 가격차이가 얼마 안 나는 건 안 비밀.... 하지만 큰 무사도 먹을 일이 별로 없을 거 같아서 

조각 무로 구입했어요 

무도 완성~~ 

처음에는 열심히 사진도 찍으면서 했는데 나중에는 아들램땜에 진짜 정신없이 하고 야채 다지기로 갈다가 다 엎어버리고 ㅠㅠ 

너무 힘든 하루 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