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비비고 새우 볶음밥, 차돌 깍두기 볶음밥, 오뚜기 철판 감자탕 볶음밥 구입

반응형

요즘 냉동밥에 맛 들렸어요 

간단히 데워서 먹으면 딱이라서 

이것저것 많이 주문해 봤어요 

먼저 이건 남편 주려고 구입한 새우 볶음밥이에요 

간단히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안에 1인분씩 봉지 2개가 들어있어요 

그릇에 2 봉지 다 넣은 모습이에요 

냉동 상태에선 양이 엄청 많이 보여요 

전자레인지에 데우니깐 양이 반으로 줄어들어요 

새우도 많이 들어가 있고 

맛도 담백하고 좋더라고요 

오뚜기 오즈 키친 철판 감자탕 볶음밥이에요 

먼가 딱 보자마자 이건 사야 해!라고 바로 구입했어요 ㅋ

누룽지 식감 그대로 즐기라고 나와있네요 먼가 더 

기대감 폴폴~

안에 역시나 1인분씩 들어가 있고 김참깨 고명스프로 들어가 있어요 

1인분 양이에요 

1인분이 정말 소식하시는 분 기준인가 봐요..ㅋ

그래서 전 3 봉지 넣었습니다 ㅋㅋㅋ

 

 

 

전자레인지에 데울까 하다가 그냥 웍으로 데워봤어요

그래야 더 맛있을 거 같아서 

근데 은근히 힘들더라고요 

엄청 오래 볶았어요 먹으면 어느 부분은 안 익어서 딱딱하고 그래서..

밥공기에 담아봤어요 

3 봉지 넣어야지 두 명 먹을 양이 나오는 거 같지 않나요?ㅎㅎㅎ 

저희가 너무 대식가인가요...ㅋ

중간중간 누룽지 보이시나요????

맛있어요 

진짜 감자탕 볶음밥 맛이에요  별미네요 진짜 

계란도 올려서 먹었어요 

근데 누룽지가 은근 딱딱해서...

되려 누룽지가 없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단 생각도 들더라고요 

우거지도 중간 질긴 게 있어요 

그래도 맛있어서 다 커버 가능해요 

다음으로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이에요 

저 이거 먹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그 다음번 장 볼 때 3 봉지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차돌양지랑 깍두기가 들어가 있어요 

역시나 따로 두 봉지가 들어가 있어요 

 

 

 

레인지용 그릇에다가 담아봤어요 딱이죠 양이?ㅋㅋㅋ

한가득 차요 

렌즈에 데우면 반으로 쑥~~ 들어가요 

양 보이시나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반숙 계란 프라이도 올려봤어요 

완전 꿀맛이에요 

이건 정말 강~추 해요 

두 번 드세요!!! 정말 정말 맛나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