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CU마카롱] 쫀득한 마카롱 구입 후기

반응형

[CU마카롱] 쫀득한 마카롱 구입 후기 


눈오는날 임신 막달에 넘어져가면서 사온 마카롱이에요 ㅎㅎㅎ

전 원래 달달한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마카롱은 너무 달아서 

전~~~혀 좋아하질 않았는데 요즘 이상하게 마카롱이 먹고싶더라고요 

특히나 마카롱 꼬끄 저 쫀뜩함이 갑자기 생각이 나서 ㅎㅎㅎ

많이 먹고 싶진 않고 CU마카롱이 은근히 맛있단 소리를 들어서 

사왔어요 ㅎㅎ


295kcal에요 생각보다 높지 않은 느낌?ㅎㅎㅎ

달달함에 비해서 ㅎㅎ


유통기한도 널널하네요 ㅎㅎㅎ

왼쪽부터 딸기,바닐라, 초코에요 

먼저 초코인데 저 이거 완전 최애!!!!! 

완전 추천합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냥 이걸로만 다 채워져 있으면 엄청 사먹을거 같아요 


쫀득쫀득 너무 맛있어용 

자꾸자꾸 먹고싶은맛???ㅎㅎ

바나나맛필링인데요 이건

제취향은 아니에요 너무 달아요 ㅎㅎㅎ

저희 아들램은 잘 먹더라고요 

딸기에요 이것도 너무 달달하니 ㅎㅎㅎ

이것도 저희 아들램이 잘먹어요 ㅎ

달달해서 되도록 안주려고 하는데 완전 보자마자 달려들어서 

조금씩 줬는데 좋아하더라고요 ㅎㅎㅎ

제 취향으로는 빵집 마카롱 보다 맛있는거 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