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노브랜드] 한입 동그랑 땡 구입

반응형

[노브랜드] 한입 동그랑 땡 구입


요즘 매일 간편식만 찾고 있는거 같아요 

추워져서 마트도 잘 안가고 거의 카카오장보기로만 장을 보고 있는거 같아요 

춥기도 하고 직접가서 장보면 이것저것 쓸데없는것까지 너무 많이 사와서 

딱 필요한것만 사려고 더 카카오장보기 배달주문을 이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장보면서 구입한 노브랜드 동그랑 땡이에요 

4,580원에 구입했어요 

700g 이고 국내산 돼지고기가 41.28% 들어가 있어요 

전 명절 음식인 동그랑 땡 진짜 안좋아하는데 남편은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전 명절때마다 큰댁에 가서 음식준비하면서 동그랑 땡도 많이 해서 그런지 

질렸어요 ㅎㅎ

돼지고기,돈지방은 국산이고 두부, 양파, 대파는 외국산,중국산이네요 

조리방법은 넘나 간단하고 좋아요 ㅎㅎ

별도의 해동없이 후라이팬에 냉동 동그랑땡을 구워주면 끝~

계란옷을 입혀서 구우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그건 패스~~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바로 후라이팬에 올려서 구웠어요 

야채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만족했어요 

노릇노릇 잘 구워지고 있는 동그랑 땡 

불을 엄청 약하게 하고 구웠어요 

요즘 주방에만 있으면 아들램이 안쪽으로 밀고 들어와서 엉덩이로 

있는힘껏 끙끙거리면서 절 밀어내거든요~~ 

멀하는지 보려는지 계속 위쪽도 쳐다보고해서 불안해서 

기름이 튈까봐 최대한 불은 작게 조절하고 방에 들어가있었어요

안그럼 계속 끙끙거리면서 절 밀어내서 멀 할수가 없어서...

점점 더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ㅎ

완성한 사진이에요 

기름도 최대한 적게 두르고 구웠어요 

가위로 얇게 잘랐더니 안에 박혀있던 야채들이 튀어나오더라고요 

구워서 아들램 한번 줘봤어요 

얇게 잘라서 줬더니 곧잘 받아먹더라고요 

근데 동그랑 땡이 양념이 좀 강해서 최대한 밥 많이 동그랑 땡 조금씩 해서 줬어요 ㅎ

아들램 주고 나머지 다 구워서 저녁에 남편 줬는데 엄청 잘먹더라고요 ㅎ

가격도 착한거 같고 담번에 또 구입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