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비비고]언양식 바싹 불고기

반응형

[비비고]언양식 바싹 불고기 


요즘 매일 아들램 머먹일지 고민하는데 

친정엄마랑 통화하는데 엄마가 불고기를 만들어 주라고  ㅎㅎㅎ

근데 요즘 부엌에만 가도 난리난리 정말 울고불고 난리나는 아들램때문에 

고민또 고민하다가 그냥 비비고에서 나온 언양식 바싹 불고기를 구입해봤어요 

크기가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5대 무첨가 제품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커요~ 제가 생각했던 사이즈가 아니었어요 

맘에 들어요 

5개나 들어있어요 ㅎ

아들램만 먹이려고 했는데 

양이 많아서 남편도 구워주려고요 남편이 딱 좋아하는 맛일꺼 같아요 


하나먼저 굽고 두개는 따라따로 포장해서 바로 열렸어요 

아들램꺼 두개 ㅎ

아들램 저녁반찬으로 바로 구워봤어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냄새만 맡아도 아들램이 좋아할꺼 같은 ㅋㅋㅋ

잘게 잘라서 통에 남았어요 

아들램...진짜 너무너무너무 잘먹었어요 

평소대로 아들램 먹을 밥만 남기고 없었는데 

아들램 고기해서 밥을 다 먹고 계속 더먹겠다고..ㅠㅠ

밥이 없는데... 고기 계속 달라고...

그래서 고기만 조금 더 먹였네요 

되도록이면 싱겁게 먹이려고 노력중인데...ㅎ

생각보다 짜지도 않고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오늘 남편도 구워줬더니 아주 잘 먹더라고요 ㅎㅎㅎ

아들램꺼 아니냐고 하면서 잘 먹는 ㅋㅋ 

다먹으면 또 구입해야겠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