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팔도]괄도 네넴띤 라면 구입

반응형

[팔도]괄도 네넴띤 라면 구입 


이번에 팔도에서 35주년 한정판으로 네넴띤 면이 나완걸 사봤어요 

비빔면보다 5배 맵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카카오장보기로 계속 배달 주문을 하고 있어요 

직접 가서 고르면 신선한 제품을 고를순 있지만..

자꾸 이것저것 사서 장보는데 비용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카카오 장보기로 주문하면 딱 필요한것만 주문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가격은 3,610원에 구입했어요 

조리방법은 그대로인거 같아요 

끓는물에  면을 3분간 익히고 

찬물에 면을 헹구고 물기를 뺀 후 스프넣고 비비면 끝 ㅎ

오이, 양배추, 계란 등을 넣어서 먹으면 더 존맛탱이라고 ㅋㅋ

전 구운계란을 넣을까 하다가 그냥 먹었어요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면이 얇아요 


면이 얇아서 금방 익는거 같아요 

액상스프넣고 

바로 비벼줬어요 

저기 빨간 덩어리 고추에요 

결론적으로 정~~~~ 말 매워요 ㅠㅠ

진짜진짜 매운거 같아요 

불닭볶음면 보다 더 매운거 같아요...

남편은 절대로 못먹을거 같아요 ...저도 고민중 ...

멀 넣어서 먹어야 안매울까 하고...

불닭볶음면 같은 경우에는 뜨겁게 조리하는 거라서 

치즈나 다른걸 첨부해서 먹으면 될텐데 

이건 차게 먹는거라서...

오이나 계란이라도 넣어서 먹어야 할거 같아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