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요미차트] 과일 채소 구입

반응형

[요미차트] 과일 채소 구입


페북 구경하다가 급 중간에 광고에 홀려서 

급하게 구입한 요미차트에요 

이제 3살인 아들램 좀 하나하나 가르쳐줘야 할거 같아서 구입했는데 

일단 좀 관심있는 것부터 하나 구매해 보자 해서 

한글이며 이런거 다 패스하고 과일부터 구매해 봤어요 

요미 차트에 급 구매한게 

터치하면 바로 요기에서 소리가 나온다는 거에요 

아이들이 급 호기심이 생길거 같아서 ㅎㅎ

그전에 그냥 일반 한글로 구입했는데 

금방 뜯어버리는...ㅠㅠ

뒤에 이렇게 건전지가 들어가요 

나사도 하나 들어있는데 

나사 끼우지 않았어요 ㅎ 은근 귀찮길래 

전 구매할때 건전지도 같이 구매 했어요 

두께도 매우 얇아요 

끝에 뾰족하지 않아서 좋아요 


맘에 드는게 윗부분에 전원버튼이 있는데 

작동을 하지 않을 시 90초 후 자동종료 된다고 해요 

이게 정말 중요함 ㅋㅋ 

계속 켜져 있으면 금방 건전지 교체해 줘야 할지 몰라서...

위에 음량조절하는것도 있고 

영어로도 들을 수 있어요 

퀴즈맞추기도 있어요

정말 세상 좋아졌다는게 느껴지네요 

이렇게 터치로 들을 수 있다니... 너무 놀라워요 

밑에 이용안내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어요 



흔들림이 있는데 

소리 나오는것도 한번 찍어봤어요 

중간에 둘째 목소리가 같이 들어가 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