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맥포머스] 마이 퍼스트 세트 30PCS

반응형

어린이집 수첩에 선생님이 그날그날 무엇하고 놀았는지를 적어주세요 

근데 자석 블록을 갖고 잘 놀았단 소리에 저도 집에서 

갖고 놀게 하려고 급하게 검색해서 구입해본 맥포머스 마이 퍼스트 세트예요 

전 네이버 쇼핑으로 34,930원에 구입했어요 

세모모양 12개 네모 모양 18개가 들어가 있어요 

이런 장난감이 도착하면 제가 더 두근두근 하네요 

저 어릴땐 꿈도 못 꿔본 장난감이에요 ㅋㅋㅋ 

이런 게 나오지도 않을뿐더러 장난감 갖기도 힘들었던 기억이 ㅎ

안에 이렇게 책자가 들어가 있어요 

따라 만들 수 있도록 쉽게 나와있네요 

저기 안에 끼어 넣고 놀 수 있게 나와있더라고요 

왠지 저희 아들램은 찢어 버릴 거 같은 슬픈 예감이..

알록달록 참 예쁘게도 나왔네요 

색이 너무 예뻐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거 같아요 

한 곳에 다 모아봤어요 

꽤 많네요 ㅎ

제가 따라 해 봤어요 물고기부터 

은근히 어려워서 저희 아들램은 이렇게 만들지는 못할 거 같아요 

좀 더 커야지 만들 수 있을거 같아요

이건 저도 정말 어럽게 완성한 작품이에요 ㅎㅎㅎ

좀 허접하게 만들어졌네요 자석끼리 붙어서 만들기가 쉽지 않았던...ㅎㅎㅎ

아들램이 정말 좋아할 거 같은데 저희 아들램이 

지금 고치고 있는 중이긴 한데 

물건을 아직도 빠는 습관이 있어서....

이게 자석이라서 좀 불안해서 조금 더 있다가 주려고 옷장 안에 짱 박아 뒀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