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아이코닉스] 뽀로로 아기체육관 구입

반응형

[아이코닉스] 뽀로로 아기체육관 구입

70일이 훌쩍 넘은 둘째를 위해서 이번에 아기 체육관을 주문했어요 

멀로 할까 하다가 뽀로로 아기 체육관으로 선택했어요

 

뽀로로 아기 체육관이 음악이 많이 나온다고 해서 결정했어요 ㅋㅋ 

그래도 먼가 뽀로로를 분명히 좋아할꺼같은 예감으로...ㅋ

 

 

조립방법과 설명이 나와있어요 

총 4가지 방법으로 놀 수 있다고 나와있어요 

신기하게 버튼이 양쪽으로 있어서 

별버튼쪽으로 밀면 자장가 멜로디가 

오른쪽으로 밀면 동요 멜로디가 나와요 

바로 꺼내봤어요 

평소 같으면 남편올때까지 기다리지만 얼렁 해서 주려고 

애들 잘때 꺼내봤어요 

뾱뾱이에 싸서 안전하게 배송됐어요 

바로 조립 

전 이런거 정말 싫어하고 잘할 줄도 모르는데 간편하게

뚝딱 할 수 있어요 

매트도 너무 귀엽네요 

고정은 요렇게 찍찍이로 할 수 있어요 

금방 조립한개 완성

건전지는 안들어가 있어요 

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요 

뽀로로 모빌이에요 

폭신폭신해요 

요렇게 봉에  하나씩 끼워 넣어요

금방 완성~~ 

거울은 찍찍이로 고정할 수 있어요 

휴대용 피아노 연결 벨트예요 

굳이 필요할까 싶은데 그래도 왔으니 연결해 봤어요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어요 

다 완성~

금방 뚝딱 완성했어요 

완성 해 놓고 매트는 다시 빼서 지금 빨아서 널어놨어요 

보송보송 폭신폭신하니 둘째가 좋아할 거 같아요 

사진에 팔다리는 저희 첫째예요 ㅋㅋㅋ 

첫째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한동안 첫째 차지가 될 거 같아요 ㅎ

 

음악이 끝나고 다시 버튼을 누르면 다른 음악이 나와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