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아이허브 20개월 영양제구입]네이쳐스 플러스 어린이 종합비타민, 거미킹 영양제 구입

반응형

[아이허브 20개월 영양제구입]네이쳐스 플러스 어린이 종합비타민, 거미킹 영양제 구입


올해 20개월 아들램이 어린이집에 가요 

겨울동안 3개월 정도 계속 감기를 달고 살아서 

어린이집 갈 시기가 다가오니 급 걱정스러워서 

영양제를 알아봤어요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많이 하셔서 저도 아이허브에서 아이 영양제를 몇가지 구입했어요 

일주일 안걸려서 도착한거 같아요 


택배올때가 가장 행복한거 같아요 

이번에 구입함 품목이에요 

아직 어리고 먹기 싫은거 죽어도 안먹는 20개월 아들램이라서 

젤리제품으로 많이 구입했어요 

하나 구입하자니 또다른것도 먹이고 싶고...ㅎㅎ 

일단 구입했는데 과복용 하지 않도록 잘 계산해서 먹여야 할거 같아요 

먼가 부자가 된듯한..ㅋ 

남편주려고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도 구입했어요 ㅎ

먼저 엄청 유명하다는 네이쳐스 플러스 

애니멀퍼레이드 골드 종합비타민이에요 

비타민D까지 들어가 있어요

비타민D가 500 IU 함유했다고 해요 

맛은 체리맛, 오렌지맛, 포도맛 세가지에요 

120정으로 오랫동안 먹을 수 있을꺼 같아요 

잘 몰랐는데 이번에 영양제 찾아보면서 알았는데 

네이쳐스 플러스 영양제가 유명하더라고요 

더 맘에 드는데 자일리톨로 단맛을 첨가 했다고 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동물보양의 영양제에요 

저희 아들램은 아직 딱딱한 제품 못먹을줄 알았는데 함소아 비타민을 너무너무 

잘먹어서 바로 찾아보고 구입한 제품이에요 

함소아제품도 넘나 잘먹는데 먼가 더 많이 함유된 제품을 먹이고 싶어서 ㅋ

1회 2정씩이만 아직 개월수가 20개월이라서 

하루 한알정도만 먹이면 될거 같아요 

코끼리, 사자, 호랑이인가요????

비타민 A,C,D,E,K2,티아민, 리보플라빈, 나이아신, 비타민 B-6

칼슘, 철분, 요오드, 마그네슘, 아연, 구리, 망간, 루테인 등등 효소혼합물도 들어가 있어요 

엄청 들어가 있어서 사실 이거 한통만 먹여도 충분할꺼같아요 

요즘 저희 아들램이 새벽에 자꾸 깨더라고요 

그래서 급 폭풍검색했더니 철분이 부족해서 그럴수도 있다고해서 

철분제를 먹일까했는데

철분까지 정말 필요한 영양제는 다 들어가 있는거 같아요 

다음은 거미킹 어린이용 DHA 오메가-3, 종합 비타민&미네랄, 칼슘 플러스 비타민 D

세가지 제품을 구입했어요 

요즘 핫한 제품인거 같더라고요 


뒷면이에요 

너무 맛있어보이는 ㅋㅋ 

사실 저는 젤리는 정말정말 싫어해요... 어릴때부터 젤리는 정말 싫어했던....

저희 아들램은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먼가 뿌듯한 사진이에요 ㅎㅎㅎ

하루 각 한알씩만 주면 정말 좋아할꺼 같아요 ㅎ

먼저 멀티 비타민이에요

젤리 보양이 과일 모양이에요 

개봉했을때 상큼한 향이 확~~~ 나더라고요 


다음은 DHA, 오메가-3에요

모양도 센스있게 물고기 모양이에요 ㅎ

칼슘, 비타민D에요 이건 색이 좀 더 연한 파스테톤이고

모양은 과일모양이에요 

푸짐하게 찍어봤어요 

너무 좋아할꺼 같아서 먼가 엄마로서 뿌듯..ㅎㅎㅎ

둘째가 56일인데 

크면 머든지 두배로 사야겠죠? 싸우지 않도록..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