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20개월 비타민]함소아 하마비타민 멀티-V

반응형

[20개월 비타민]함소아 하마비타민 멀티-V


첫째가 벌써 20개월이에요 

올해 3월부터 어린이집을 보내려고 생각하니 

어린이집 보내면 감기를 달고 산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다가 새언니가 첫째 비타민을 선물해줘서 

보관해두다가 이번에 개봉해 봤어요 

함소아는 광고도 많이 해서 들어만 봤는데 처음 먹여봐요 

아기들이 좋아할만한 새콤달콤 딸기맛

저희 첫째는 하지만 딸기를 싫어함..ㅠㅠ

새콤한걸 잘 못먹어요 ㅎ

1일 2회 1회 1정 씹어서 섭취하라고 나와있어요 

센스있게 4가지 표정으로 만들었네요 ㅎ

유아 3세~5세 영양성분 100%함유라고 나와있어요 ㅎ

좀 빨리 먹이는거 같긴하지만 어린집 가기전에 먹이려고요 ㅎ

칼슘, 아연, 망간도 포함되어있어요 



비타민 7종이 들어가 있어요 

사실 아기 홍삼도 알아보고 먹일까 했는데 

홍삼은 너무 빨리 먹이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최소 24개월이 지나서 먹여야 좋다고 하네요 

색감도 예쁘고 귀엽게 아기들이 딱 좋아할만하게 나와있는거 같아요 

요즘 3달정도 감기를 달고 살았어요... 첫째가...

진작부터 먹일꺼 하는 생각도 들면서 

이제부터라도 잘 챙겨먹이려고 지금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구매한 상태에요 ㅎ

하나 줬더니 입에 넣었다가 뺏다가 먹어서 

싫은가? 했더니 한참을 그렇게 먹더니 

오독오독 씹어 먹더라고요 ㅎㅎㅎ

완전 강추해요!! 울때 통을 흔들면서 보여주기만 해도 

울음을 뚝~~!!!! ㅋㅋㅋ

입에 넣었다 뺏다 해서 먹기 힘든가 했는데 

통을 옆에 두고 줬더니 

바로 씹어먹고 또 달라고 하더라고요 

먹기 힘든게 아니라 아껴먹고 있었던...ㅎㅎㅎ (넘 귀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