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아아배냇 순한짜장, 순쌀파스타 구입 후기

반응형

아아배냇 순한짜장, 순쌀파스타 구입 후기 


16개월 1일째인 아들램이 요즘 

재접근기가 왔어요 얼마나 칭얼+짜증을 내는지 너무 힘든 하루하루 네요..ㅠㅠ

먹는것도 이젠 맛없으면 절대로 안먹고 자쯩을 부려요... 

그래서 구입해본 아이배냇 순한 짜장이에요 ㅋ

오징어 먹물을 사용했다고 나와있네요 

조리방법이 나와있는데 전 따로 데우지 않았어요

밥이 뜨거워서 

색이 정말 연해요 아기용이라서 그런거 같아요 ㅎ 

소스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아요 

요즘 맛없으면 밥을 안먹어서 밥을 조금 퍼서 그위에 뿌렸어요 

밥을 많이 먹는 아기들은 소스가 부족할꺼 같아요 

그래도 맛있는지 정말 그자리에서 한그릇 뚝딱했어요 ㅎㅎ

저희 아들램은 맛있으면 제 무릎위에 와서 앉거나 옆에서 떠나질 않아요..ㅋ

하지만 맛없으면 돌아다니기 시작하고 수저를 보여주면

눈을 감으면서 수저를 치려고 해요 ㅠㅠ


이건 아이배냇 순쌀 파스타에요 

부드럽고 고소가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다고 해서 기대하면서 하나 구입해 봤어요 

끓는 물을 부은다음 뚜껑을 닫고 5~6분후에 물을 적당량 버린 후 

소스를 넣어 잘 비벼 먹으면 된다고 나와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불가네요 

안에는 이렇게 쌀면이랑 소스가 들어가있어요 

데우지않고 먹어도 맛있다고 나와있어서 

전 면이뜨거울꺼 같아서 데우지 않았어요 


뜨거운 물을 넣고 뚜껑을 닫고 그뒤엥 소스를 올려놓으면 

어느정도 미지근해지는거 같아요 

면이 익어서 물을 버린 후 입니다.

소스에요 ㅎ

제가 생각했던 크림소스는 아니었던거 같아요 

아들램 취향은 아닌가 봐요 ...

호불호가 확실한...ㅎㅎㅎ 

저기더 더 는 안먹고 돌아다니더라고요...

이번에 세일한다고 문자 왔길래 

짜장이랑 카레를 주문해 봤는데 기대중이에요...

매일매일 애기 해먹일 걱정뿐인데 가끔 이런거 해주면

간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