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젤리캣 코디 로이 엘리펀드(코끼리 애착인형) 구입

반응형

젤리캣 코디 로이 엘리펀드(코끼리 애착 인형) 구입

예전에 첫째 애착인형으로 젤리캣 피그 애착 인형을 사줬는데 정말 정말 애착 인형이 됐어요 

없으면 잠을 못잘 정도로.... 그래서 어디 가든 1박 2일이면 무조건 가지고 다녀야 해요 

심지어 낮잠 잘때도 있어야 함...ㅠㅠ 하나뿐이다 보니 인형을 빨 때 너무 찾고 징징 거리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더 사줘야지 사줘야지 하다가 ..남편이랑 상의 끝에 하나 더 구입한 게.. 이 엘리펀트 

코끼리 애착인형이에요 이번에는 다른 걸로 사주자고 남편이 그래서 ㅋ 

네이버 구입했고 46,970원에 구입했어요 

젤리캣 피그 인형은 박스에 넣어서 왔던데 여기껀 박스가 따로 왔어요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박스가 너무 이쁘고 좋아요 

전 바로 아들램 줄꺼라서 박스는 그냥 패스하고 버렸어요 

짜잔~~ 코끼리 인형이에요 

사진보다 더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보들보들하니 

이번에는 토끼로 사줄까 엄~~ 청 고민했는데 재질이 달라서 아들램이 안 좋아할까 봐 

피그랑 똑같은 재질로 구입했어요 

털빠짐도 덜할 거 같고요..ㅎ 보들보들 하니 촉감도 너무 좋아요 

귀랑 너무 귀여워요 ㅎㅎ 인형 참 잘 만드는 거 같아요 

그전에 사줬던 젤리캣 피그인형이에요 

너덜너덜한 거 같아요 특히나 귀가...

귀를 정말 엄청 빨아요 

빨아도 색이 안 돌아올 정도로...

피그 애착 인형 힘없는 거 보이시나요??? 목 쪽에 완전 다 솜이 빠진 거 같아요

밑쪽으로 내려간거 같아요  ㅎㅎ 

너무 초라한 피그인형... 

근데 정말 몇개월간 애착 인형으로 좋아했던 거라 그런 건지 

아니면 피그가 아니라 코끼리라서 그런건지 

좋아하긴 좋아하는데 잘땐 여전히 무조건 피크 인형만 찾아요 

코끼리 줘도 돼지인형만 찾아요 ㅎㅎㅎ 

좀 더 지켜보고 여전히 그러면 다시 돼지인형으로 하나 더 구입하고 

코끼리는 둘째한테 줘야겠어요 

원산지는 중국이네요 

사이즈는 38cm에요 딱 적당한 사이즈 같아요 

저희 아들램 잘때 옆으로 누워서 저걸 안고 다리도 올리고 자더라고요 

어디 갈때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 없는 사이즈예요 

사용연령은 3개월이상부터네요 

아이한테 확실히 애착인형이 있으니깐 엄마가 훨~씬 수훨한거 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