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아이배냇] 13개월 아기 유아식 김, 순보들면,뿌려먹는레시피 구입

반응형


[아이배냇] 13개월 아기 유아식 김, 순보들면,뿌려먹는레시피 구입



13개월인 울 아들램... 이유식에서 유아식으로 바뀌면서 

매일 멀 해줘야 할지 고민 또 고민....

아들램용 감자미역국도 끓이고 감자채볶음도 해서 주고 

이것저것 해서 주는데 요즘 안먹으려고 해서 ...

고민하다가 아이배냇에서 반찬거리좀 구입해 봤어요 

먼저 아이배냇 솔솔뿌려먹는레시피에요 

아이배냇 공식  온라인몰에서 각 5,020원에 구입했어요 

애채랑, 김자반 두가지로 구입했어요 

야채가 열량이 조금더 낮네요 야채는 135kcal, 김자반은 145kcal이에요 

안에 박스를 열면 스틱형으로 저렇게 들어있어요 

요즘은 뜯기 편하게 나와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긴 스틱형이라서 가지고 나가서 먹일때도 편한거 같아요 

그전에 마트에서 그냥 네모난걸 샀는데 한번에 다 못먹이니깐 보관하기쉽지 않았는데 

얇은 스틱형이라서 편한거 같아요 

그냥 국에 말아서 먹이면 잘 안먹어서 뿌려서 먹이니깐 확실히 아이가 잘먹어요 


아이배냇 유기농 보들김이에요 

어른김은 아무리 그래도 좀 짠거 같아서 아기용 김을 팔길래 구입해 봤어요 

김도 가격은 똑같이 2,720원이에요 

유산균 소금 DHA, 칼슘 첨가 됐다고 하네요 

유기농 카놀라유를 살짝 발라서 구워 더욱 고소하다고 나와있어요 

근데 카놀라유 한동안에 안좋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괜찮겠쥬??ㅎ

요맘때 아기들이 국수를 엄~ 청 좋아한다고 해서 구입해본 순 보들면이에요 

그전에 한번 국수를 준적이 있는데 안먹더라고요 ...

그래서 아기용은 좀 다를까 하고 구입해 봤어요 

멸치, 한우, 닭고기 세가지 맛으로 구입해 봤어요

가격은 각 2,300원이에요..

아기꺼라 그런지 비싸네요...

우리쌀 99.5%래요 


울 아들램은 고기를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쇠고기맛으로 하나 뜯어봤어요


엄청 양이 적은거 같아요 볼땐 ㅎㅎ 

뜨거운 물 넣고 기다려줘요 ~~6분 기다리라고 나와있어요 

6분이 지나면 투명한 면이 하얀색으로 변해요 

저희 아들램은... 패스.... 

안먹고 뱉더라고요..나중에 좀 더 시간이 지나고 다시 도전해 봐야 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