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브라운체온계] IRT-6030 구입

반응형

[브라운체온계] IRT-6030 구입


이번에 구입한 브라운체온계 IRT-6030이에요 

기본필터를 40개를 더 추가로 주더라고요 

케이스도 추가로 구입했어요 

첫째 임신해서 구입했던 브라운체온계 6520이에요 

그때 그냥 무조건 최신기계가 좋은거아닌가?

개월수 표시하는게 좋은거 아닌가?해서 구입한 제품이에요 

근데 아기가 열나는지 확인하려고 할때마다 개월수 선택해야하고 

그러던 와중에 저 개월수 표시 버튼이 고장이 났어요 ㅠㅠ

잘 안눌려요 버튼이 안으로 들어가 버린.....

친정에 오면서 가지고 왔는데 오자마자 감기에 걸려버린 첫째....

새벽에 계속 체온확인을 해야하는데 너무 불편하고...그래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이번에는 완전 기본으로 되어있는 브라운체온계 IRT-6030으로 구입했어요 

가격도 가장 저렴하고 기본으로 되어있어서 속도도 빠르다고 하더라고요 

전 네이버 브라운정품몰에서 케이스포함 75000원에 구입했어요 ㅎ

오자마자 바로 기스난곳이 없는지 확인 

안에 기본으로 20개 필터가 들어가있어요 


제품은 기스하나 없이 좋은제품으로 왔더라고요 

수입자가 사이넥스에요 나중에 사이넥스여야지만 AS받을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존에 쓰던 제품은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AS 맡겼어요 

전 보증기간은 이미 끝났고 

개월수 고장은 고칠수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확인후에 다른 새제품으로 시중에 나온 금액보다 좀더 저렴한 가격대에 구입할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확인후에 6030으로 하나 더 구입해서 하나는 친정에 둘까 하고요 

매번 갖고 다니기 귀찮기도 하고 자꾸 까먹기도 해서...

이번에 먼가 느낌이 가져가야할거 같아서 챙겼더니 안챙겼으면 어쩔...ㅠㅠ 

주말에 딱 열이 펄펄 나기 시작해서 ㅠㅠ 

바로 아들램 체온재봤어요 

정상체온으로 돌아왔네요 ㅠㅠ 

애기 아플때가 맴찢.......


하드케이스에요 5000원 추가해서 구입했어요 

체온계를 그냥 두니깐 자꾸 아들램이 빨려고 해서....


바로 체온계를 넣어봤어요 케이스 잘 구입한거 같아요 

체온계 하나 새로 구입했다고 먼가 든든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