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퓨토 어린이집 준비물세트]칫솔, 양치컵, 첫니치약 세트 구입

반응형

[퓨토 어린이집 준비물세트]칫솔, 양치컵, 첫니치약 세트 구입


어린이집 준비물 준비하는 재미가 쏠쏠한 요즘이에요...

하지만..코라나19로 당분간은 어린이집 안보내려구요

그래도 준비는 미리미리 해둬야 할거 같아요 


칫솔하나도 신중하게 고민 또 고민하고 검색한후에 구입한

퓨토 어린이집 준비물세트에요 

칫솔은 금방 마모될수도 있고해서 두개로 주문했어요 

파우치해서 도착했어요 너무 귀엽 

원래 노랑색 흰색 두가지인데 노랑색은 품절이에요

그래서 흰색으로만 구입했어요 

퓨토는 친환경 옥수수소재라고 해요 

깔끔하네요 

확실히 어린이집 준비물 세트라서 그런가 칫솔, 양치컵에 다 이름쓰는칸이 따로 있더라고요

칫솔이에요 

뚜껑이 있어서 깔끔하게 보관가능할거 같아요 

아기용이라서 보들보들해요 


아이들이 쓰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잘 나온거 같아요 

사실 아직 양치하면 다 삼키지 뱉지는 못해서 

어린이집 상담갔을때 물어보니

일단은 컵도 준비하라고 하시더라고요

다른아이들이 하는거 보면 따라서 할 수 있다고요 

퓨토 첫니 치약이에요 

천연 레몬오일 함유했나봐요 


삼키지 않도록 주의 하라고 나와있네요 

저희 아들램은 삼키는데 완전 극 소량으로 잘 사용해 주시겠죠?

안심이 가는 성분들로 채워진거 같아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어린이집에서 사용하기 편할꺼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