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본베베] 장난감 정리함 구입 후기

반응형

아이가 커갈수록 장난감이 하나하나 늘어나고 치우기 힘들어서 이번에 장난감 정리함을 구입했어요 

1+1인 곳에서 구입했어요 

장난감 정리함 검색해보니 본베베 장난감 정리함이 많이 뜨더라고요 ㅎ 

그래서 고민 없이 구입 ~!! 

배송도 엄청 빠르게 왔어요 

후기 이벤트 한다는 홍보 프린트물도 같이 왔는데 이건 그냥 패스 ~

깔끔한 본베베 장난감 정리함이에요 

바퀴는 따로 직접 연결해야하나봐요 

저희 아들램은 예전부터 장난감 바퀴에 관심이 많았는데 

아들램이 좋아할거 같아요 

정리함 안에 이렇게 바퀴랑 손잡이가 들어가 있어요 

바퀴연결하기는 간편해요 저기에 쏙 끼워 넣기만 하면 끝~~ 

그냥 바퀴가 돌아가는 거였으면 아이가 더 좋아했을 거 같은데..ㅎ 

방향을 잘 맞춰서 끼워넣으면 간단히 들어가요 

금방 끼워넣었어요 

색이 참 맘에 들어요 

45L 용량이에요 

메이드 인 차이나 에요 ㅎ

안쪽에 바퀴들어갈 자리 때문에 안쪽으로 튀어나와 있어요 

손잡이도 끼원허어야 해요 

방향에 맞춰서 금방 끼워 넣을 수 있어요 

금방 부착 완료

똥손이 제가 하기에도 엄청 간단하고 좋아요 

위쪽에 살짝 튀어나와 있어서 저기에 딱 걸려요 

손잡이 색도 참 센스 있게 나왔네요 ㅋ

근데 저희 아들램은 이걸 금방 뜯어 내더라고요

뜯어서 계속 갖고 놀아요.. 손잡이를.. 찾으러 다니는 것도 일이네요...ㅎ

파란색 정리함에는 핑크색 바퀴를 ~

둘 다 금방 완성했어요 ㅎㅎㅎ

하나는 간식 정리함으로 쓰고 있고 하난 장난감 정리함으로 잘 쓰고 있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