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밀키트] 우삼겹 떡볶이

반응형

참 많이도 주문해서 먹는 밀키트

아이가 있다는 핑계로 계속 밀키트만 주문해서 먹고있어요 

사실 재료를 사도 바로바로 할수가 없으니 ...

그럼 또 썩어버리고 망가져서 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만족하며 사고 있는 밀키트제품이에요 

밀키트도 유통기한이 짧아서 

금방 먹어야 하긴 하지만 조리방법이 간단해서 

쉽게 금방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이번에는 우삼겹 떡볶이를 주문해봤어요 

가끔 지나다니면서 보면 식당들이 엄청 많은데

그중에서 떡볶이에 고기 들어간걸 보고 아~ 먹어보고 싶다 

생각을 한적이 있는데

우삼겹이 들어간 떡볶이가 밀키트제품으로 있길래 바로 사봤어요 

거의 미국산이네요 

재료가 딱 필요한 만큼 잘 들어가있어요 

전 양배추를 엄청 좋아하는데

양배추가 너무 잘게잘려있어서 이게 좀 아쉬웠뜸.....

나중에 먹을때 찾기가 어려웠어요 

조리방법은 간단한데

전 그냥 저대로 안하고 내맘대로 ㅎ

우삼겹부터 구워줬어요 


당연히 고추장이 들어있겠지 했는데 분말이 들어있어요 

신기방기 

먼가 라면스프같은 느낌이랄까?

재료 다 때려넣었어요 역시나 ㅎㅎㅎ

전 집에있는 냉동물만두도 같이 넣었어요 ㅋㅋ

먼가 부족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이날 같이 산 치즈도 뿌려줬어요 

요즘 엽떡에 빠져있는 1인

치즈가 올라와있어야지 맛있뜸

다 익었을때 고기까지 올려서 똭~~~ 

일단은 치즈에 고기까지 들어가 있어서 많이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머 별로 느끼하진 않았어요 

기대보다 훨씬 맛나게 먹은거 같아요 ㅎ

남편도 완전 맛나게 다 먹더라고요 

잘 산거 같아요 ㅋ 

담번에는 양배추를 따로사서 더 많이 넣어서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