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이마트쓱배송] 장보기 광어,연어회 구입

반응형

이마트 쓱 배송 다 주문하고 나서 급 연어가 또 당겨서 검색해보니

허걱... 그전까지 연어회를 팔지 않았어요 새벽배송은 가능했음..

근데 쓱배송도 연어회를 팔더라고요.... 저녁까지 구입할까 말까 고민 고민하다가 잠들었는데

아침 9시 넘어서 다시 보니 에누리로 20%할인가로 팔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입했어요 

가격표에 17,800원이라고 써있는데 전 13,000원대로 구입한 거 같아요 

안에 이렇게 얼음팩하나랑해서 배송됐어요 

연어회를 쓱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니 두군두군~

양쪽에 연어회 가운데 광어회예요 

결혼 전에는 마트 가면 꼭 광어회를 사 와서 먹곤 했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ㅎ

 

와우 보이시나요?? 너무나 먹음직~~~ 

양또 꽤 많죠??? 

초고추장에 간장 두 개 고추냉이 두 개가 같이 와요 

회 두께 보이시나요???

넘나 좋다 ~~

종지에 초고추장 넣어서 와사비 하나 짜넣었어요 

반대편에는 간장에 와사비하나 풀었어요 왜 두개가 들어있는지 알겠더라고요 

연어한점~ 엄청 도톰해요 

연어는 노르웨이산이에요 전에 자연산 연어는 회충보고...

한동안 겁나서 사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ㅋㅋㅋ 

양식 노르웨이산은 괜찮단 소리에 또 주문했네요 

광어회 두툼하죠? 영롱한 자태 

광어는 제주도산인가봐요 

간장찍어서 한입~~~

다음은 연어에요 

연어 색이 정말 넘 예쁘지 않나요?

연어초밥먹고 연어회또먹고 ㅎㅎㅎ 

먹다보니 금방 느글거려서 느글거릴땐 초고추장!!ㅋㅋㅋㅋ 

맛있네요 깔끔하니 

맥주랑 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애들이 넘나 늦게 자서 ..그냥 저녁으로먹었어요 ㅎㅎ

잘 먹었습니다.

담번에도 종종 배달시켜서 먹으려고요 

가성비 죽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