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진구 초밥 맛집 스시란에서 연어초밥 배달 후기

반응형

남편이 요즘 매일 늦게 퇴근해서 저녁을 대충 먹는 게 일상인데..

그전에는 남편 퇴근시간에 맞춰서 저도 애들 재워놓고 먹고 했는데 

너무 배부른 상태에서 매일 자서... 살이 계속 쪄서...

그냥 대충 빨리.... 먹고 있어요 

제일 좋은방법은 큰애 어린이집 돌아오기 전에 먹는 건데..ㅎ 

이것저것 하다보면 항상 큰애 하원 시간이네요...ㅋ

남편이 평소에도 늦지만 더더 늦을 땐 늦는다고 연락이 와서 

그날 생전 처음 혼자서 배달음식을 주문해 봤어요 

무조건 남편 있을 때 배달시키곤 했는데..ㅋㅋ(받으러 나가기 싫어서..ㅎ)

초밥을 안 좋아하는 남편 없을 때 주문해 봤어요 

연어 초밥이 너무너무 당기는데 제가 연어초밥 제일 좋아하는 초밥이란 연어초밥이에요 

연어초밥 이곳저곳에서 배달시켜도 보고 포장해와서 먹기도 했는데 

스시란 연어초밥이 킹왕짱임!ㅋ 제기준에서...ㅋㅋ

연어초밥 10개 해서 16,000원에 배달 팁 1,000 원해서 17,000원에 주문했어요

여기가 좋은 게 위에 토핑이 엄청남 ㅋㅋㅋ 

토핑 싫어하시는 분도 괜찮은 게 토핑 선택할 수 있어요 

양파랑 소스 싫어하시는 분은 미포함으로 주문하시면 돼요 

근데 이 양파랑 날치알과 소스가 넘나 환상임

요건 배달어플 리뷰 참여한다고 해서 받은 소고기 초밥이에요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이것만 따로 주문해서 먹어도 맛나게 먹을 거 같지만 전... 연어 홀릭...

요것도 리뷰 참여하면 주는 건가 봐요 

회무침 샐러드인데 보통 시키면 오징어 샐러드였거든요

근데 이날은 두둥 연어회무침 샐러드였어요

연어 킬러인 제가..ㅋ 완전 더 좋아하게..ㅋ

사실 오징어는 안 먹어서 항상 남편이 먹었는데 연어니 바로 흡입했어요 

연어가 여긴 다른 초밥집보다 훨씬 두툼하고 신선한 거 같아요 ~~ (개인전익 의견입니다)

진짜 한번 꼭 드셔 보았으면 좋겠어요 

리뷰 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 진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