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쿠캣마켓] 간장 생연어장, 와사마요 생연어장 구입

반응형

[쿠캣 마켓] 간장 생연어장, 와사마요 생연어장 구입

인터넷하다가 마켓 홍보글을 보게 됐는데 연어장이 있길래

연어 킬러인 제가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구경하러 들어갔는데

후기가 엄청난거에요..ㅎㅎ

다들 엄청 맛있다고 난리가 나서 

바로 쿠캣마켓에서 구입해 봤어요 

배송도 빠르게 왔어요 

230g이에요 

스티로폼 박스에 넣어져서 택배로 왔어요 

사실 인터넷으로 연어를 사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기대감 반 불안감 반이었지만 후기만 보고 구입했던 ㅎ

 

꽤 먹음직스럽죠???ㅎㅎ

와사마요 생연어장은 연어가 보통 한 게 잘라져서 들어가 있어요 

안에 양파도 다져서 들어간 거 같아요 

전 초밥 시킬 때 무조건 연어초밥만 시켜먹는데 

연어초밥 위에 사우어 소스랑 양파랑 듬뿍 올려져 있는 걸 좋아하는데

딱 그 맛이랄까?? 근데 고추냉이가 들어가서 

톡싸요 ~!! 근데 그게 정말 맛있게 쏘는 맛이랄까?ㅎ

 

정말 놀랐어요 ㅋㅋ 너무 맛있어서 

쿠캣마켓 크림 닭갈비랑 대창도 시켰는데 다 같이 시켜도 그 두 개는

따로 배송되더라고요 

다른 것도 배송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ㅎ

꼬막무침도 있고 반숙 계란장도 있고 깐 새우장도 있던데 ㅎ

간장 생연어장이에요 

정말 먹고 싶을 땐 편의점에서 파는 간장 생연어장도 사서

먹곤 했거든요?ㅎㅎㅎ 

이건 정말 간장이 맛있어요 

연어도 도톰하니 맛나고요 

말린 고추도 들어가고 양파도 들어가 있어요 

연어가 얼마나 들어가 있는지 보이시나요?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요

간장 생연어장은 8,900원에 구입했어요 

와사마요 생연어장은

9,900원에 구입했어요 

이건 정말 술안주로도 딱일 거 같아요 

시원한 맥주에 톡 쏘는 와사마요 연어장 한입~~ 똭~

사실 맥주를 진작부터 남편이 사다 놨는데 

새벽에 계속 둘째 우유를 먹어야 해서...

완분이지만 그래도 계속 새벽에 일어나야 해서 

맥주 마심 조금 마셔도 뻗을 거 같아서..ㅋ 한 달째 

구경만 하고 있는데 이건 정말 술안주로도 딱임 ㅎ

하나씩 꺼내봤어요 크기 보이시나요?

와사마요에는 연어가 깍둑썰기로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네모나고 두툼해요 

밥 위에 올려서 ~~ 

초밥처럼 ㅎㅎㅎ 

입안에서 진짜 살살 녹아요 

쿠캣마켓 완전 너무 맘에 드네요 ㅎ

앞으로도 쭉~~~ 구입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