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진구맛집] 스시란 연어초밥 모듬초밥 배달주문 후기

반응형

[광진구맛집] 스시란 연어초밥 모듬초밥 배달주문 후기


임신하고 회는 조심해야한다고해서 임신중기까지 정말 먹고싶은거 꾹 참다가

막달에 정말 못참고 연어초밥 배달시켜 먹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나서 

일주일에 두번을 시켜먹었던 스시란초밥집이에요 ㅎ


애낳으러 친정에 가서도 너무 먹고 싶어서 가까운곳에서

연어초밥을 주문해 먹었는데... 스시란 초밥이랑 퀄리티가 너무 달랐던.....

연어색이랑 두께부터가 너무 차이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더더 먹고싶었던 스시란 초밥집 서울 올라오자마자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

남편은 초밥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남편껀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스시란초밥 세트는 모듬초밥 +튀김(새우2개, 고로케2개) 세트메뉴에요

전 거기에다가 대게다리 튀김 2개를 추가했어요 


제껀 제가 젤루 좋아하는 생연어초밥이에요 ㅎㅎ

여기는 연어초밥위에 토핑을 선택할수 있어요 


전 토핑올려서 주문했어요 

서비스가 많이 와서 더 푸짐해요 

모듬초밥이랑 생연어초밥이에요 

정말초밥 신선함이 ㅎ


새우튀김, 대게다리튀김, 감자고로케 튀김이에요 

배달이 바로 와서 바삭함이 

서비스로온 죽이에요

저보다 남편이 더 좋아하더라고요 

오징어초무침, 리뷰참여한다고해서 받은 스파이시 소고기초밥이에요

여기 소고기 초밥이 유명하더라고요 

초밥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남편주려고 주문한 모듬초밥이에요 

여기에도 소고기 초밥이 있는데 이건 맵지 않은 맛이에요 

정말 신선해요 딱 봐도 ~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생연어초밥이에요 

정말 쵝오!!!

두툼하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요 

정말 강추하는 맛 

지금 쓰면서도 먹고싶어지는 그런 맛이에요 

이건 대게다리튀김이에요 

살 두툼한거 보이시죠??? 

정말 오랜만에 만족스럽게 잘 먹은거 같아요 

조만간 또 시켜 먹겠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