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버거킹] 통모짜와퍼+통모짜X 배달 후기

반응형

[버거킹] 통모짜와퍼+통모짜X 배달 후기

 

오랜만에 또 버거킹에서 햄버거 주문했어요 

그사이에 새로운 버거가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세트로 구입했어요 

통모짜팩1번이에요(통모짜와퍼+통모짜X+프렌치프라이L+너겟킹4+콜라R2)

가격은 21,900원이에요 

전 거기에 21치즈스틱 2,000원, 크리미모짜볼 5조각 2,500원 추가했어요 

다 한군데로 모아모아 

프렌치프라이 버기킹꺼 맛있는거 같아요 

크리미모짜볼도 맛있어서 햄버거 주문할때 꼭 같이 주문하고 있어요 


치즈스틱 정말 정말 좋아해서 ㅋ

패스트푸드점 일부러 들려서 사먹곤해요 

근데 전 개인적으로 치즈스틱은 롯데리아께 맛있는거 같아요 

버거킹에서 온 치즈스틱 안에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는데 굳어서 왔더라고요 


남편은 원래 와퍼를 좋아해서 통모짜와퍼 주고 제가 통모짜 X 먹었어요 

열어봤는데 순간 고기가... 너무 탄거 같은....

들어봤는데 겉면이 좀 탄거 같죠???

이건 통모짜와퍼에요 

안에고기는 잘 익었더라고요 

근데 직접가서 먹으면 몰겠지만 배달은...치즈가 이미 다 굳어있어서... 

고기패티도 엄~~~청 두꺼워요...진심 두꺼움....

그냥 제 개인적인 입맛으론..너무 느끼해요.....

이미 저만큼 먹고  속도가 느려지는걸 보고 남편이 

너 먹기 싫구나?? 하더라고요 ㅎㅎㅎ 넘나 느끼...ㅠㅠ

제 입맛에는 몬스터와퍼가 훨씬더 맛있는거 같아요....

느끼함을 잡아줄 매콤한 맛이 없어서 더 느끼하다고 해야할까?

고기는 정말 정말 두꺼워요

느끼한거 잘 드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꺼 같아요 

남편은 그래도 잘 먹더라고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