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맛집] 고기한끼 건대점 배달 후기

반응형

[건대 맛집] 고기 한 끼 건대점 배달 후기 

고기가 땡기는 저녁 ~~ 집에서 구워 먹어도 되겠지만 기름도 튀고 60일 지난 둘째가 있어서 

주문해서 먹기로 했어요 

닭발이랑 고기랑 고민하다가 남편이 닭발을 못먹어서 삼겹살로 선택~!!!

곱빼기 한 끼 도시락 3인분 선택했어요 

맛은 바베큐 맛으로 선택하고 떡사리도 추가했어요 

완전 존맛 ~!! ㅋㅋㅋ

떡 꼭 추가해야해요 떡도 어찌나 맛있떤지.. 고기도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해요 

3인분 시켜서 남을꺼라고 생각했는데

남편하고 저하고 맛있다고 한 뒤로 서로 먹기에 바빴던...ㅎ

찌개도 진짜 맛있어요 

국물이 엄청 진하다고 해야 하나???

김치도 푹 끓여서 맛있고요 

기본 밑반찬이에요 

저기 김치는 볶음김치가 오더라고요 

마늘도 많이 주셔서 좋았어요 

나이 먹고 갑자기 생마늘이 너무 좋더라고요 ㅎ

고기 먹을 때 꼭 같이 먹어줘야 해요 

쌈무랑 파채도 왔는데 제가 파채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남편이 혼자 먹었는데 잘 먹더라고요 

쌈무에 볶음김치랑 생마늘이랑 고기 넣어서 한입~~~~ 

진짜 꿀맛인 조합이에요 

볶음김치 넣으니깐 정말 맛있어요 

무말랭이도 넣어서 상추에~~

3인분이라서 두 명이 정말 배 터지도록 많이 먹은 거 같아요 

맛도 선택할 수 있는 게 여러 가지라서 다음번에는 다른 맛으로 선택해서 시켜봐야겠어요 

오래간만에 맛있는 삼겹살집 찾은 거 같아서 기분이 좋은 저녁이었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