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롯데 제로 초콜렛칩, 누드케이크, 무색소젤리 구입

반응형

롯데 제로 초콜렛칩, 누드케이크, 무색소젤리 구입

첫째가 진짜 아기때부터 영유아검진에 항상 체중 상위 1%를 찍는 아이였는데.,
요즘 부쩍 나오는 뱃살을 보며.,
심각하다 생각이 들더라고요.,ㅜㅜ
5살인데 27kg이네요 흑흑..
키도 110cm인데  5살 아이로 안보여요..
그래서 나름 다이어트 돌입.. 일단은 간식을 광고보고
설탕제로,당류제로 ZERO 과자를 샀어요

그래도 아예 당과 설탕이 없는건 아니네요 ㅎ

일단 젤리에요
안에 내용물이 가득가득
근데 일부러 제로를 강조하려고 만든 디자인인건지..
포장지가 다 비슷…
성인을 겨냥한 포장지인가요?

칼로리가 아예 엄청나게 기대치만큼 낮지는 않아요

누드케이크에요
먼가 마카롱 느낌?

원래 아이 과자 제가 안먹는데..
단걸 상당시 싫어해요 전… ㅎ
후기 남겨보려고 먹었는데
진짜 일반 과자맛이랑 진심 똑같아요
넘 달아요.,

초콜렛쿠키입니다

촉촉해요~ 일반 쿠키맛 과자랑.똑같아요

완전 촉촉해요
근데 포장때문이지.. 5살3살 아이들 관심은 1도 없어요…
뜯어주니 하나 먹기하는데 더이상 먹지않네요?
신기함.. 달달하고 아이들 취향인데…

젤리입니다
갠적으로 포장을 좀 알록달록 바꾸면 아이들이 혹할텐데.. 아쉽네요.,
뜯자마자 너무자 상큼한 사과향이 풍겼어요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향에 민감해요..전)진짜 너무나 맛있는 상큼한 향이었어요
이것도 신기한게
큰아들이 포장지 때문에 이틀을 거부하더니…
다른 고열량 간식은 안사두니 이걸 이틀 뒤에 오늘 처음 요구하더라고요..
그러더니 연속 3봉 먹었네요 ㅎ

귀엽죠? 젤리가?
남편이 또 제로로 잔뜩 과자 사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