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짱구 영화관 피규어 구입

반응형

짱구 영화관 피규어 구입

건대 교보문고 클레이 사러 갔다가 결국은 또 지름신을 못이기고 구입한 피규어에요 ㅠㅠ

짱구 피규어 너무 귀여버...ㅠㅠ

랜덤 피규어에요 

짱아가 제일 귀여운데??ㅎ

짱구도 귀엽당 ㅎㅎㅎ 

참... 나란인간.... 가격은 구입후에 보는 ..나란인간....

알뜰하게 살자 좀.... 

반성하자 

아들껀 6000원짜리 사고 내껀 19000원짜릴 사다니... ㅠㅠ 미안해 아들 ㅠㅠ 

이번에만 사치좀 부릴게.... 

평소에는 엄마꺼 안사잖아 ㅠㅠ

짱구 귀엽네 

참 일본은 잘만들어요 이런거 ....

허거걱....

왜.... 왜...... 왜.......

맹구냐고..... 난 맹구 그닥인데.... 내취향 아닌데....... 그냥 아닌데...

그래도 일단 팝콘통 스티커 붙힌다

팝콘 디테일 ~ 쵝오 

가격값어치를 하는거 같다 

귀엽긴하다 ㅋㅋ 

넘 귀여운데 ㅋㅋ 둘돗이 없다 ㅋㅋ

영화관 의자 보니깐 영화보러 가고 싶다 

영화보러 한번 가야겠다 

위에서본 맹구

그래도 나름 만족하는 한번은 사볼만한 피규어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