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자점 동대문엽기떡볶이]

반응형

[군자점 동대문엽기떡볶이]

 

 

안녕하세요 폭풍식욕으로 또 야식을 시켜먹었습니다.

이번에도 제가 좋아하는 엽기떡볶이

세트메뉴로 주문하면서 꼭 추가해서 먹는 계란찜 엽떡 계란찜 정말 예술이에요

단무지 추가 1,000원, 계란찜 2,000원, B세트(덜매운맛)19,000원, 순대추가 3,000원 해서 총결제금액25,000원

남편생일이라고 친한동생이 무알콜샴페인을 보내줘서 떡볶이에 샴페인까지

 

 

매운걸 정말 못먹는 남편을 위해서 전에 순한맛시켰더니 제입맛에 너무 밍숭밍숭해서

이번에는 덜매운맛으로 시켰는데 매워요 남편이 역시나 힘들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 매운맛은 있어야지 맛있게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엽떡 지점마다 조금씩 들어가는거랑 맛이랑 좀 다른거 같아요

전에 더 가까운 지점꺼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정말 실망했어요.맛도 틀리고 특히나 계란찜이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보들보들한 제가 너무 애정하는 그 엽떡의 계란찜이 아니었어요. 떡볶이도 먼가 실망스럽고

그뒤로 항상 군자점 엽떡에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너무너무 좋아하는 군자점 엽떡 계란짐 푸딩처럼 얼마나 촉촉하고 맛있는지

너무 맛있어요  매운 떡볶이 먹다가 뜨거운 계란찜 한입먹으면 속이 확 풀리는 기분?

 

 

튀김사진입니다. 전 튀김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지금까지 튀김이 오면 먹은적이 없어요 사실 남편이 다 먹어요

 

 

순대가 땡겼는데 메뉴에 순대가 있더라고요

처음알았어요  알았으면 진작에 시켰는데  순대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주먹밥이에요 전에 다른지점에서 시켰을때 밥이 마르고 오래된게 티가 나더라고요

군자점 주먹밥 촉촉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막 섞은후 모습이에요

오뎅,떢볶이 반반으로 항상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메추리알도 들어가있고 소세지도 들어가있어요  보면서도 먹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