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버거킹]몬스터와퍼

반응형

[버거킹]몬스터와퍼

 

 

안녕하세요 토요일 주말 아침해먹기는 귀찮고 아침겸 점심으로 나가서 멀 사먹을까 하다가

날씨가 너무 더운거 같아서  고민끝에 햄버거가 땡겨서 버거킹에서 햄버거 주문했어요

버거킹 건대화양점에서 어플로 주문한 몬스터팩1번(몬스터와퍼+몬스터와퍼주니어+프렌치프라이(L)+콜라(R)2개

총 16,900원 들었어요.

몬스터와퍼 세트로만 시키면 9,700원이네요 남편하고 먹는거라서 세트로 주문했어요

 

 

확실히 크기 차이가 좀 나는거 같아요  버거킹 와퍼는 다른 햄버거랑 틀리게 크기가 좀 큰거 같아서 이번에 제껀 와퍼주니어로 시켜봤어요

배달은 30분도 안걸린거 같아요.

 

 

빵색이 좀 틀리네요 위쪽이 몬스터와퍼 밑에쪽이 몬스터와퍼주니어에요.

 

 

몬스터와퍼 엄청 큰거 같아요 사진이 그렇지 엄청 커요

 

 

양상추에 토마토양파 치킨패티에 쇠고기 패티 베이컨까지  칼로리 폭탄이겠네요

근데 저 매콤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햄버거 먹다보면 좀 물리고 느끼한데 저 매콤한 소스가

물리지 않게 해주는거 같아요

찾아보니 몬스터와퍼 세트 1490KCAL네요 후덜덜

 

 

제가 주문한 몬스터와퍼주니어에요

칼로리 997KCAL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깐 맛있게

 

 

크기만 좀 작지 안에 내용은 똑같이 꽉 차 있어요

넘나 푸짐한것 특히나 저 소스가 정말 신의 한수인거같아요 정말 매콤하니 맛있어요

 

 

푸짐한 옆모습 솔직히 정말 배불러요

여자분들은 몬스터와퍼주니어로 충분히 배부르게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먹다가 찍어봤는데

내용물이 정말 푸짐하죠 보통 저정도 패티가 많이 들어가있으면 느끼할만하지만

소시가 잘 잡아줘서 느끼한맛을 별로 못느꼈어요

배고파서 그런거일수도 있고

 

 

버거킹 감자튀김은 좀 두꺼워서 먹을만 한거 같아요~식지않고 따뜻할때 배달되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버거킹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