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케이크 리얼블랑 택배 후기

반응형

올해 생일에는 신기하게 케이크는 하나도 받지 않았어요 대신에 받은 아이스크림케이크~~~
배달이 저 나가있을대 와서 솔직히 불안하면서 2시간정도 지나서 집에 들어갔어요….
나중에는 에이 … 녹아도 어쩔수없지 했는데 드라이아이스가 얼마나 많이 들어있는지 …
전혀 녹지 않았더라고요

하겐다즈는 개인적인 취향으로 ㅋ 녹차만 먹어요
하겐다즈는 정말 녹차맛이 좀 쓴맛까지 나면서 너무 진하고 맛있음 중독성 짱!!!
남편은 녹차맛 혐오하도라고요 ..ㅎㅎ 원래도 .. 아기 입맛이라서 ㅎㅎ

너무 얼어서 … 초가 안들어 가서 ㅋㅋㅋ 세개만….

제가 케이크 꺼내놓으면 첫째는 이미 본인이 스스로 앞접시랑 포크를 가져와요 ㅎㅎㅎ

위에 금가루가 올려져 있더라고요

안에 초코 … 진한 초코~~ ㅎㅎ
진짜 너무 딱딱해서( 담날에 먹어서 냉동실에 들어가 있었어요) 칼로 잘랐어요

금가루 보이시나요?

난도질 중

진한 맛이라서 어른도 좋아하는 맛인거 같아요
근데 되려 아이들 입맛에는 아닌가 봐요….
아직도 반이 남아있어요 ㅎㅎㅎ
어제도 둘쨰가 냉동실에서 박스를 꺼내왔더라고요 밤 9시에…먹겠다고 ㅎㅎㅎ
근데 많이 못먹더라고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