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용품

긴급출동 견인차 세트 (이마트편의점구입)

반응형

딱 보자마자 !! 아 이건 사야해!! 했던 장난감이에요
둘째가 정말정말 차에 빠져있어요 소방차도 좋아하고 특히나 택배차랑 트럭에 빠져있어요
이 차 보자마자 정말 둘째가 너무나 좋아할꺼 같아서 편의점에서 보고 바로 데려왔어요
역시나 사서 어린이집 둘째 픽업가니깐 너무나 행복해 하는 둘째에요 ㅎㅎㅎ

견인차 답게 크레인이 상하로 움직일수 있어요

37개월 이상부터 갖고 놀라고 되어있어요
제조국은 중국산 ㅎ
이게 좋은게 소리가 나요 건건지는 들어가있어요

멋지죠??? ㅎㅎㅎ 디테일 너무 좋잖아 요즘 편의점 장난감

문도 열리네요 ㅎㅎ

사용법을 다로 터득하는 4살 아이...
저 동그란 버튼같은걸 노르면 불이 반짝이면서 소리가 나요
근데 처음에는 이게 소리가 나다 말아서..아 고장이구나 잘못 데려왔구나 싶었어요
근데 신기하게도 나~~ 중에 며칠 갖고 노니깐 그때선 소리가 제대로 나오기 시작했음 ㅎㅎ

둘째 발가락 귀엽잖아 ㅎㅎㅎ

벌써 차 견인할 준비를 하는 둘째

갖고 놀던것 마냥 너무나 조작법을 바로 터득하더라고요 요즘아이들은 진짜 빠른거 같아요

바로 태움...ㅎㅎ 근데 딱 고정되는 그런건 없어서
앞차를 끌면 바로 뒷차가 뒤소 스스륵 내려가 버려서 저렇게 뒷차를 잡고 움직여야 해요 ㅎㅎ
암튼 정말정말 오랫동안 꾸준히 잘 갖고 놀더라고요
중간에 저 소리나오는 앞차를 물놀이 하면서 갖고 들어가서 그럼 이제 소리는 안날꺼야 망가지거든? 했는데 신기하게도 소리가 나왔음 ㅎㅎㅎ
그래도 그뒤로는 고장날까봐 안갖고 들어가더라고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