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음식

마켓컬리 생아귀찜 세트(양포어장)구매

반응형

친정집에 살땐 엄마가 아귀찜을 좋아하셔서 종종 포장해오거나 가서 먹곤 했는데
서울에 있으니깐 시켜먹을일이 거의 없더라고요
아이들이 일단은 못먹고 남편도 뼈있는걸 그닥 안좋아 하거든요
근데 마켓컬리에서 생아귀찜 세트를 팔더라고요
근데 워낙에 인기가 많은 제품이어서 거의 계속 품절 상태고... 재입고 알림 신청해둬도 바로 안들어 와요
마침 알림이 떠서 냉큼 구입했어요
너무 신선함이 느껴져서 일단 만족했어요

요 제품은 따로 스티로폼 박스안에 넣어서 배송해 주시더라고요

씻어낸다음에 바로 삶기 시작했어요

와... 콩나물...제가 전에 아귀만 사다가 해먹어 본적이 있거든요 근데 이렇게 두꺼운 콩나물을 팔지를 않더라고요 ㅠㅠ
이마트나 어디서든 그래서 그냥 일반 콩나무 넣고 만들어 본적이 있는데 ..확실히 두툼행지 맛있어요 ㅎㅎ
머리랑 뿌리부분까지 정리해져와서 너무 감동입니다

지금까지 머든 대충 때려놓고 음식 만들다가 엄청 피본 1인 입니다.
오늘은 정말 몇번이고 조리방법 읽고 또 읽고 그대로 따라 했어요

미나리 신선한거 보이시나요????
너무 좋아좋아~~
이걸 따로 따로 구입하니깐 미나리를 다 때려 넣지 않는이상은 또 먹을일이 그닥 없잖아요....
더군다나 전에 따로 구입했을땐 너무나 질겨서... 못먹겠더라고요
미나리 좋아하는 1인으로서..아쉬웠던 기억이 여기 미나리는 너무 연하고 맛있더라고요

다진마늘까지 다 들어있어요

아귀가 끓기 시작하면서 콩나물을 넣어줬어요
나름 집에서 제일 큰 냄비에 넣고 한건데.... ㅋㅋ

아귀찜 분말소스에요.. 액상일꺼라고 생각했는데 분말이어서 살짝~~ 걱정했어요

마늘이랑 넣고 아귀찜 삶은 물을 넣으면서 섞어줘요

오~~~ 맛있어 보이잖아 ㅎㅎㅎ

들기름을 넣고 볶아줬어요
들기름은 아빠가 농사지어서 주신거에요 ㅋㅋ

양념까지 다 넣어서 볶아줘요

야채도 다 때려넣고 볶아볶아~~

조리방법대로 하니깐 너무나 완벽한 아귀찜이 완성

시어머니랑 술안주 하려고 꺼냈는데..ㅋㅋ
와..어머니가 너무 맛나다고 더더 가져오라고 하셔서 ㅋㅋ 반 이상 먹었어요 ㅋㅋ 술안주로 ㅋ
밥반찬으로도 최고겠죠?일단은 신선해서 비린맛이나 그런게 전혀 없고요
콩나물도 아삭하니 너무 맛있고...살도 너무 야들야들해요~!!
진짜 사먹는~ 진짜 맛난 아귀찜 가게에서 먹는맛 그대로에요
너무 뿌듯
남편도 해줘야겠어요 ㅎ
최고!!!!
지금까지 마켓컬리 밀키트제품중 최고입니당!!

반응형